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스포츠

2011년 결혼한 펜싱 국대 출신 남현희, '이혼+열애' 동시 발표🫢

반응형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가 이혼 발표와 함께 새로운 열애 소식을 전했다.

 

 

남현희 인스타그램

 

 

남현희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께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며 장문을 게재했다.

 

그는 "저에게 많은 분이 '이혼을 했느냐'라고 질문했다. 질문에 답하기 위해 많은 고민 끝에 글을 적는다. 맞다. 이혼했다"고 밝혔다. 결혼 12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것이다....

 

 

남현희 인스타그램

 

 

이어 "이러한 선택을 하기까지 말 못 할 어려움들이 있었다. 저에게는 아주 소중한 아이가 있다. 그 아이에게 상처가 되는것은 아닐까라는 판단 속에서도 노력을 해 왔다"며 "평생을 함께 나아가기로 약속 한 사람이었기에 아내라는 위치에서 늘 최선을 다 해왔다. 처음 살아가는 제 인생에 있어서 처음인 아내, 처음인 엄마로서 서툴지만 가정에 누가 되거나 부끄러운 행동을 단 한 번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 "그래왔기에 평생을 함께 나아가기로 했던 상대방의 실수 또한 '서툴렀기에 실수였겠지'라는 마음으로 용서하고 품어왔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실수라고 용서했던 문제의 요인이 다시금 반복됐고 그 문제들로 하여금 저의 가정에 이별이라는 문턱까지 오게 됐다. 상대방이 가정이 아닌 다른 곳의 시선 돌림이 저와 가족들에게는 크나큰 상처를 안겨줬다"고 적었다. 오우야,,,,

 

 

 

 

남현희 인스타그램

 

 

남현희는 이어 새로운 열애 사실도 함께 알렸다.

 

그는 "저와 딸아이 가족들에게 진실된 맹목적인 사랑을 주는 사람이 생겼다. 남은 제 삶에 있어 평생을 함께할 사람이다. 그 사람으로 하여금 앞으로 더욱 변함없이 좋은 모습으로 지금 있는 그대로의 남현희가 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에게는 지켜야만 하는 소중한 사람들이 있다. 그들을 지키기 위해 심사숙고 끝에 내린 선택이었으며 앞으로의 저의 사랑 또한 응원해 주시고 존중해 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마무리했는데,,,

 

당당하게 고백하는게 멋있다! 현재와 미래를 위한 선택!

 

 

남현희 인스타그램

 

 

이번 고백으로 남현희는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공효석(37)과 2011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뒀으나 결혼 12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현희는 한국 펜싱 역사상 최고의 스타로 꼽힌다. 굉장히 응원했던 기억이 나는 선수 중 한분이셨는데!!!

 

2006 도하아시안게임 여자 플뢰레 개인·단체전을 석권했으며,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는 2회 연속 2관왕을 달성했던 대단하신 분!!

 

2008 베이징올림픽에서는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공효석 인스타그램

 

 

공효석 역시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현희 씨와 합의하에 이혼을 하게 됐다. 저에게 또 전처에게 서로를 언급하지 않아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이혼 사실을 인정했다.

 

 

남현희 인스타그램

 

 

최근 남현희는 2019년 펜싱 국가대표 현역 생활을 은퇴하고 '노는 언니'(2020~2021),'골 때리는 그녀들'(2011), '슈퍼 DNA 피는 못 속여'(2022) 등 다수의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스포테이너(스포츠+엔터테이너)로 활약했다👍.

 

그리고 2020 도쿄 올림픽 MBC 펜싱 중계 해설위원으로도 활약했다.

 

그당시 MBC 해설위원을 맡은 남현희는 상세한 해설로 인기를 끌었는데 여자 에페 결승전 당시 시청률은 MBC가 1위를 차지하면서 남현희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조근조근 말도 잘하시는 분!!

 

 

남현희 인스타그램

 

 

'땅콩 검객'이라는 별명을 가진 남현희는 여자 플뢰레 부문에서 올림픽 4회 출전, 국가대표 20년 경력 등을 가진 레전드 선수이다.

 

이제는 각자의 길을 걷게 된 두 사람이지만 응원합니다.....✊️ 새로운 삶도 응원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