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역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 화제 영상에 임영웅도 직접 댓글😁

반응형

 

가수 임영웅이 다음 달 27일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여는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에 수백만 명이 몰려 순식간에 매진됐습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예매가 시작된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는 단 1분 만에 약 370만 트래픽이 몰렸다고 하는데요.

 

이는 인터파크 티켓 역대 최대 트래픽🫣!!

올 하반기 최대 관심 공연으로 진작 화제를 불러일으킨 만큼,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는 예매 시작 전부터 마비됐다고 합니다🤭.

 

 

인터파크 티켓 앱

 

 

정말 서울 콘서트 티켓은 순식간에 전석 매진됐는데요😅.

 

예매자가 몰리면서 사이트 대기열은 20만을 넘게 기록하기도 했다네요😂.

 

 

임영웅 인스타그램



이에 콘서트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하는 예매 건에 대해서는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 처리하는 등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을 정도😌.

이렇듯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티켓팅은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피켓팅'(피가 튀는 전쟁 같은 티켓팅)이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훈훈한 사연이 전해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처음 뵌 손님 임영웅 콘서트 표 잡아드렸다'는 제목의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지난 17일 게재됐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한 영상이 담겨있었는데요😄.

영상을 올린 사람은 서울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A씨!!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CC(폐쇄회로)TV 영상 일부분과 함께 짧은 글을 올렸습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에서 A씨는 한 중년 여성 손님과 함께 휴대폰을 들여다보고 있다가 이내 손님과 손을 맞잡고 웃으며 환호하는 것인데.

 

두 사람은 너무 기쁜 나머지 박수치면서 비명을 내뱉기도 합니다🙂.

 

이들이 이렇게 기뻐한 이유!!!!!

 

 



A씨는 "(손님이) 임영웅 콘서트에 너무 가고 싶은데 예매 방법을 잘 모르겠다고 7시부터 초긴장 상태였던 손님이다"며 "(내가) 도와드렸는데 다행히 성공해서 함께 소리 질렀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렇기에 바로 A씨는 한 손님이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에 도전하는 것을 도와 성공하게 된 과정을 공유한 것인데요.

마지막으로 A씨는 "임영웅 씨, 팬들이 이렇게 좋아하는데 다음 공연은 진짜 '호남평야'에서 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A씨의 호남 평야 발언은 팬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말로, 임영웅 콘서트에 가고 싶어 하는 팬이 워낙 많고 콘서트 티켓팅이 어려우니 이들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넓은 평야에서 공연을 해야 하는 것이 아니냐는 뜻😆.

이후 해당 영상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지기 시작하면서 조회수 94만 회를 기록했어요🙊🩷.

 

 

카페 사장 인스타그램


그런데!!!!!

 

조회수가 끝이 아니었습니다.

 

바로 임영웅도 영상을 봤는지 직접 댓글을 남겼어요😝.

 

그는 "눈물이 난다. 너무 마음이 따뜻하다. 사장님의 앞날이 늘 건행(건강하고 행복해라)하시길 저와 영웅시대가 늘 응원합니다"고 적었습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이에 A씨도 "팬들이 이렇게나 영웅 님을 좋아하신다. 덕분에 많은 분들이 따뜻한 말씀을 건네주셔서 행복한 주말을 보냈다. 마음 한켠에 호남평야 꼭 잊지 마시고, 저도 임영웅 님과 영웅시대 분들이 늘 건행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답했어요😇.

 

훈훈🙈 감동💓

 

사람부터가 저렇게 다정한데 어떻게 안 좋아할 수가 있을까👍

 

 

임영웅 인스타그램


한편 임영웅의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총 6일간 개최할 예정이라네요😀.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뿐만아니라 최근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스페셜 MC로 출연해 스튜디오에서 출연자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이에 관해 방송인 신동엽, 서장훈 등 MC들과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미우새의 시청률이 급상승했다는 소식도 나왔습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은 "어느 팬의 아드님이 '어머니가 영웅씨 TV 나오기만 기다리시다가 돌아가셨다'는 메시지를 보내셨다"며 "할머니도 '미우새'에 나가라고 하셔서 섭외에 응하게 됐다"고 출연 이유를 설명했고요.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은 또 자신의 콘서트 표를 구하기 어렵다는 팬들의 반응에 직접 예매를 시도해 봤다며 "시작하자마자 대기만 50만 명이었다"고 말했는데요.

 

이에 서장훈은 "공연장을 키워서 잠실 주경기장에서 해야 할 것 같다"고 했고.

 

임영웅은 "생각하고 있는데 아직은 모자라지 않나 싶다. 그런데 자꾸 '피켓팅'이 되니까 어떤 팬분들은 '임영웅 주제 파악 좀 하라고, 작은 데서 하지 말고 큰 데서 하라'고 하시더라"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본인도 해본 피켓팅 ㅋㅋㅋㅋㅋㅋ.

 

임영웅 인스타그램

 

진짜 호남평야 가야 할 것 같아요😄.

 

정말 영상도 감동인데 임영웅도 너무 따뜻했고요😁.

 

곧 있을 전국투어콘서트 무사히 안전하게 마무리 되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