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가수 임정희, 깜짝 결혼 발표!! 6세 연하남 발레리노 김희현 😀

반응형

 

가수 임정희가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예비 신랑 정체에 이목이 쏠릴 수 밖에😀😄!!

 

 

P&B엔터테인먼트

 

 

임정희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는 15일 "임정희가 발레리노 김희현과 10월 3일 결혼한다"며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임정희는 올해 42세, 김희현은 올해 36세로 6세 연상연하 커플😘!!

 

 

임정희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발레리나 김주원의 탱고발레 공연 '3 Minute: Su tiempo'에 배우와 댄서로 출연해 호흡을 맞췄던 인연이 있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

 

 

임정희 인스타그램



2005년 '뮤직 이스 마이 라이프'로 데뷔한 임정희는 '사랑아 가지마', '눈물이 안 났어', '진짜일 리 없어', '나 돌아가', '시계태엽', '사랑에 미치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사랑받았던 가수👍.

최근 뮤지컬 '킹아더', '프리다'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라네요!!

 

 

 

김희현 인스타그램

 

 

김희현은 국립발레단 솔리스트 출신으로, 2013년 한국발레협회 콩쿠르 신인상을 받은 실력자랍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지난해 10월에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개그우먼 신봉선의 '7살 연하 데이트 상대'로 출연해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하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었던 인물.

 

 

P&B엔터테인먼트

 

임정희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 측은  '10월의 신부' 가수 임정희의 웨딩 사진이 공개했는데요😊.

 

사진 공개와 함께 "10월 3일 임정희 님은 김희현 분과 든든한 동반자로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두 분은 한 공연에서 만났다"며 "약 1년간 조용한 교제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고, 10월 그 결실을 보게 됐다"고 전했어요.

소속사 측은 "찬란한 여정의 출발을 앞둔 임정희 님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 부탁드리며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앞날을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임정희 인스타그램

 

앞서 1981년생인 임정희 ❤️ 1987년생인 김희현은 지난해 10월 발레리나 김주원의 탱고발레 공연 '3 Minute: Su tiempo 그녀의 시간'에서 호흡을 맞춘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했는데요.

 

두 사람은 다음 달 3일 서울의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예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만 모신 채 비공개로 치뤄질 예정😆!!

 

 

임정희 인스타그램 / 김희현 인스타그램

 

 

그녀가 "음악과 춤이라는 공감대 안에서 함께하는 모든 순간들이 행복하고, 저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라 평생 함께 하기로 했다"라며 SNS에 올렸는데요.

 

"각자의 개성강한 세계속에 살다가 이제는 함께 꾸려갈 우리의 앞날을 축복해 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고 말했듯이 행복하게 결혼 생활 이루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