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이채민 류다인 열애... '일타스캔들'이 이어준 사랑 ❤️

반응형

 

배우 이채민과 류다인이 함께 팔짱을 끼고 걷는 모습이 포착되어 열애설이 불거졌죠.
 

틱톡

 
 
타임라인에 대해 설명하자면 지난 24일 한 틱톡 계정에는 이채민과 류다인이 함께 길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팔짱을 끼고 다정하게 거리를 걸었어요😀.
 
 
 

이채민 인스타그램
류다인 인스타그램

 
 
이채민은 류다인에게 겉옷을 벗어주고, 가방을 대신 들어주는 등의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을 설레게 했는데요💘.
 
이날 이채민과 류다인은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과 동일한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옷은 물론 이채민의 검은색 마스크, 류다인의 가방까지 일치했습니다😎.
 
 

류다인 인스타그램

 
 
그렇기에 이날 데이트 영상이 퍼지면서 네티즌들은 이채민과 류다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사람이 연애하고 있는 게 아니냐고 추측했고요🤓.
 
뿐만아니라 이채민이 류다인의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주거나 인스타그램에 '좋아요' 또는 댓글을 남긴 것을 그 증거로 들었어요.
 
 

 

이채민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되자 류다인 소속사 에이그라운드 측은 "류다인과 이채민은 동료로 지내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부탁 드린다"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tvN drama

 
 
두 사람은 2000년생 동갑으로 지난해 드라마 '일타스캔들'로 인연을 맺었고, 극중 같은 반 친구 '이선재'(이채민)와 '장단지'(류다인)로 호흡을 맞췄죠🥳.
 
극 중 같은 반 친구로 열연했던 두 사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면서 축하도 이어지고 있어요.
 
모델 커플 같고 잘 어울리네요😆!
 

류다인 인스타그램 / 이채민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앞서 두 사람이 SNS를 통해 남긴 댓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류다인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학폭 피해자 명자은 역을 연기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류다인 인스타그램

 
 
 
드라마 종영 후 올린 류다인의 게시물에 이채민은 “고생했어!! 명자은 자은아”라고 댓글을 남겼고, 이에 류다인은 “사랑한다 고맙다”라고 답글을 달았던 것😊.
 
큰 멘트는 없었지만 “고생했어”, “사랑한다”로 전해진 애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최근 열애설 중 제일 마음 편한 선남선녀 커플!
 
 



tvN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배우 이채민 tvN ‘하이클래스’(2021)로 데뷔해 현재 KBS 2TV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으며 넷플릭스 '하이라키'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티빙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류다인은  tvN ‘18 어게인’(2020)으로 데뷔해 최근 티빙 ‘피라미드 게임’으로 화제가 됐습니다😄. 
 
 
 

 

이채민 인스타그램

 
 
 
 
 2000년생 동갑내기 이채민♥류다인.
 
두 사람은 열애를 딱히 숨기지 않고 거리 데이트를 즐기다가, 이러한 모습이 SNS와 온라인에 공개되며 교제 사실을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이 당당하고 멋지네요.
 
활발한 작품 활동을 통해 꾸준히 성장하는 배우가 되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