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고현정, 데뷔 35년 만 SNS 개설…고현정이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

반응형

 

 
배우 고현정이 데뷔 35년 만에 SNS를 개설하면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요.
 

넷플릭스



지난 24일 고현정은 자신의 SNS를 개설, "인스타를 시작합니다"라는 문장과 함께 새로운 계정 운영을 시작했음을 알렸습니다🫢. 
 
이와 함께 고현정은 "후회할 것 같습니다. 제겐 너무 어렵습니다"라고 덧붙였는데요🤣.
 
 
 

고현정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서 고현정은 소소한 일상을 보내는 근황 등을 공개해서 보는 이들의 반가움을 자아냈어요📸.
 
동료들의 반응도 뜨겁고요!
 
 

더블유 코리아

 
 
 
정재형은 "가자 현장아"라는 댓글을 달았고 그룹 다비치는 자신의 SNS에  "여러분 큰 거 왔어요. 고현정 언니 인스타 시작하셨다"라며 고현정의 계정을 게시하면서 적극 홍보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이에 개설한 지 1일인 이날 오전 8시 기준 팔로워는 6만 명을 목전에 두고 있었고요.
 
계속해서 팔로워가 늘어나는 중👀!
 
 

아이오케이컴퍼니

 
 
참고로 고현정의 팔로잉 목록은 다양했는데요🤳.
 
배두나를 비롯해 신현빈, 김영철, 윤종신, 송혜교, 나나, 다비치 강민경, 혜리, 마동석, 축구 선수 손흥민을 팔로우한 상황.
 
 

 
 

유튜브, 요정식탁



한편 고현정은 최근 정재형의 웹예능 '요정식탁'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전했고 해당 영상은 무려 500만 뷰를 돌파했죠👏.
 
예능 출연은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이후 무려 15년 만이었어요.
 
 

아이오케이컴퍼니

 


고현정은 15년 전과 비교해도 달라진 것 없는 동안 미모는 물론 특유의 털털하고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는데요.
 
특히 "저 거기 시집 갔다와서 그런 거 아니냐"며 "남들 다 갔다오는 거 뭐가 조심스럽냐. 제가 좀 매몰차게, 아무 미련 없다는 듯이 결혼한 모양새가 그런 게 좀 있었다"고 쿨하게 이혼을 언급하기도 했고요🙊.
 
 

더블유 코리아

 
 
과거 '봄날'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배우 조인성과의 열애설에 대해 "저희가 찍힌 사진 옆에 송중기, 이민호 씨도 있었다. 다 있었는데 저희만 찍힌거다. 인성이는 25살에 저를 만났는데 남자답고 좋은 친구인데 아니다 저랑. 걔도 눈이 있고"라고 호탕하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아이오케이컴퍼니

 
 
 
또 고현정은 인성 논란에 대한 일화를 전하고는 "제일 가슴 아픈 게 그거다. '다 됐고 인성이나 고쳐라' 이런 것"이라며 "여러분 저 그렇게 나쁘지 않아요.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대중에게 부탁해 눈길을 끌었죠😝.
 
이외에도 고현정은 피부 관련 루머, 작품 활동이 적은 이유 등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예능을 살렸고, 해당 유튜브 콘텐츠 조회수는 무려 523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요💖.
 
 

 

아이오케이컴퍼니

 
 
 
 
그후 고현정은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렇게 직접적으로 저에 대한 반응을 경험한 건 처음이다. 많은 분이 좋은 말씀을 해주시는 게 고마워 눈물이 다 나더라"는 소감을 전했어요🤭.
 
 
 

아이오케이컴퍼니

 


이어 "좀 복잡한 심경이다. 한때 연기를 그만두기로 마음먹은 시기도 있었지만 결국 다시 하고 있지 않나. 그런데 정말 그만큼 원해서 다시 한 건지, 아니면 밥만 먹고 살 수 없으니 할 수 있는 일이 연기라고 그냥 한 건 아닌지 많이 반성했다."
 
"그래서 제가 출연한 작품들을 하나하나 다시 찾아보게 됐다"며 배우로서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아이오케이컴퍼니

 


고현정은 연기에 대한 갈증도 드러내며 "작품이 안 들어온다. 모두가 오해하고 있다. 이 방송이 나가고 작품이 들어온다면 여기서 뭐라도 할 것"🕶
 
"원톱 같은 거 아니어도 된다. 출연료를 깎아도 되니까 정말 좋은 배우와 함께해보고 싶다. 해보고 싶은 작품을 아직 너무 못했다. 너무 목이 마르다"라고 강조했어요💡.
 
 

넷플릭스




 
 
그녀는 1989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호명된 후, <대추나무 사랑걸렸네>부터 <마스크걸>까지!
 
지상파 방송국 시대에서 OTT 서비스 플랫폼 시대 동안 배우로서 활동했는데요📺.
 
 

 

고현정 인스타그램

 
 
고현정이라는 이름 아래 축적된 필모그래피를 하나하나 좇다 보면 지난 30여 년간 변화한 미디어 환경의 흐름이 읽힐 정도!
 
긴 시간 동안 톱 배우라는 지위를 지켜온 이름이기에 가능한 역사라고 생각해요✍️.
 
 

아이오케이컴퍼니

 
 
 
이른 나이에 결혼과 이혼을 경험한 여배우는 스캔들이라는 오명에 시달리기 십상이지만 고현정은 그런 사실을 가리지 않고 스스로 가리키며 자기 인생을 부정하지 않음으로써 시선을 불식하고 일축하는 당당한 모습도 멋지구요💕.
 
 
 

아이오케이컴퍼니

 
 
 
더 중요한 건 태도의 미덕을 넘어 실력의 증명으로 다시 한번 스스로를 궤도에 올려놓았기에 가능한 점이라고 생각해요😄.
 
2005년 <봄날>로 복귀한 배우 고현정은 자신의 스타성과 연기력을 가감 없이 발휘했고요.
 
그중에서도 <선덕여왕>의 미실은 고현정이 대체 불가한 배우라는 사실을 각인시켰죠💯! 
 
 
 

아이오케이컴퍼니

 
 
 
고현정이라는 이름과 함께 나열된 수많은 편견과 소문👥️.
 
하지만 고현정은 그 모두를 피하려 하지 않아서 멋져요.
 
 

 

넷플릭스

 
 
 
그녀는 자신에 대해 “요즘 고정관념을 없애려고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어요. 그리고 저라는 사람을 만나보지도 않고 판단하는 건 너무 아깝지 않을까요? 제가 감독이라면 저 같은 배우가 너무 아까워서 갖다 쓸 거 같은데!” 라고 말했어요😀.
 
 
 

더블유 코리아

 
 
 
정말 동의👌!!!
 
세상에 좋은 배우는 많지만 대체 불가한 배우니깐요.
 
참고로 고현정은 드라마 '나미브'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