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한소희 고독방'에 조용히 등장해 안부 전하고 간 한소희, 코 성형설 해명 + 팬사랑 한가득 💖

반응형

 
 

 
 
뜬금없이 배우 한소희가 코 성형수술 의혹을 미리 차단했어요🤔.
 
갑자기 코 성형 해명이라길래 무슨 일인지 알아보았더니 되려 감동 받았는데요✨️.
 
 

한소희 인스타그램

 


지난달 30일 한소희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고독한 한소희'에 참여해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이날 한소희는 자신의 셀카를 공개하며 채팅방 속 인물이 본인이라고 인증하면서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어요🎀.
 
 
 

한소희 인스타그램

 


우선 고독방은 대화없이 사진만 올리는 조용한 오픈 채팅방입니다🤳.
 
어느 정도로 고독하냐면은 규칙을 깨고 말을 하는 순간 더이상 채팅방에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보통 팬들이 모여 만든 고독방에는 오직 그들이 좋아하는 셀럽의 사진들로만 대화를 이어나가는데요🙂.
 
한소희는 ‘소사모'(소희를 사랑하는 모임)라는 닉네임으로 역으로 직접 고독방을 개설해 팬들을 초대했어요🫶.
 
 

한소희 인스타그램

 
 
 
말로만 듣던 ‘본인 등판’의 순간이기도 했지만 직접 개설이라니요!!!!
 
여튼 ‘소사모’라는 닉네임으로 등장한 그녀는 2023년 마지막 한달을 남겨둔 11월30일 개인채널을 통해 팬들을 향한 장문의 문자메시지를 공개했어요🩷.
 
 

한소희 고독방 캡쳐

 
 
 
파워 냉미녀 비주얼이지만 팬들에겐 온기 가득한 한소희는 팬미팅을 원하는 팬들에게도 답했는데요😯.
 
“제가 연기를 함으로써 저를 알게 된 분들도 많을 것 아니냐. 팬미팅은 제가 연기로 여러분들에게 신뢰를 쌓고 배우라는 타이틀을 스스로 당당하게 말할 수 있을 때 하고 싶다. 단순히 인기가 많다고 해서 팬미팅을 하고 싶지 않다. 그 돈을 쓰게 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어요😘.
 
 

한소희 고독방 캡쳐

 
 
 
뿐만아니라 한소희는 앞서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비염 수술을 했다고 밝힌 바 있었는데요.

이날 한소희는 "비염 수술 부기가 안 빠져서 걱정"이라며 "저 진짜 실리콘으로 코 세우고 그런 거 아니다"고 말했어요🤣.
 
 

한소희 인스타그램

 
 
 
이어 "코가 휘어갖고 코 한 쪽으로 숨 쉬고 코 골았다. 그래서 그걸 일자로 세워서 코가 높아진 것"이라고 설명했고요🤭.
 
아울러 "제가 징징이 코가 아니었다. 원래 코가 높았는데 점점 코가 휘면서 코끝이 처졌다. 그걸 다시 원래 코로 복원시킨 것"이라고 강조했는데요.
 
 

한소희 인스타그램

 
 
비염 수술을 했다고 밝힌 한소희는 혹시 모를 성형 오해를 불식시켰습니다😁.
 
"그렇지만 비염수술은 뭐다? 다시 돌아간다. 즉 다시 징징이가 될 것이다. 뭐 그렇다는 것"이라며 "그래도 두 콧구멍으로 숨 쉬는 거에 감사하다"고 만족했어욬ㅋㅋㅋ😄.

 
 

한소희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한소희는 애틋한 팬 사랑을 전했는데요❤️‍🔥.
 
 

한소희 인스타그램

 
 
 
데뷔 전 타투부터 최근 눈 밑, 입술 피어싱까지 하고 싶은 거 다 하는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늘 화제가 됐던 한소희는 "철없고 하고 싶은 거 많은 저 때문에 여기저기서 싸워준다고 고생 많은 여러분들 덕분에 저는 스트레스 안 받고 하고 싶은 거 다 해보며 이렇게도 저렇게도 살아보고 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든든하고 감사하고 또 한편으론 죄송하다. 팬이라는 게 어떤 건가에 대해서 조심스럽게 생각해봤을 때 저는 당연하지 않다고 본다. 근데 그 당연하지 않은 것들을 저 하나 보고 저 하나 믿고 해주시는 거지 않냐"
 
"저는 하나만 약속하겠다. 지켜드리겠다. 저도 여러분들을 고깝게 생각 안 하고 당연하게 생각 안 하고 귀찮다 치부하며 좋아해주시는 마음을 괄시하지 않겠다. 이건 저희들의 약속"이라 밝혔어요🤙.
 
 
 

한소희 인스타그램

 
 
 
이어 "저 안 창피하게 잘해보겠다. 지켜봐달라"👀
 
"혹시나 제가 지쳐 보여도 너무 걱정마시고 혹시나 제가 힘들어 보여도 걱정 마시라. 저 쉽게 안 무너지니까. 그러려고 시작한 거 아니니까 그리고 힘들 때 언제든지 누구든 우리 팬분들과 제가 지켜주기로 하자."
 
"우리 마냥 행복하진 않아도 좋은 건 보고 싫은 건 조금만 보고 살자"고 당부했어요🥹.
 
 
 

한소희 인스타그램

 
 
 
예상치 못한 안부 인사에 팬들은 깜짝 놀라며 그녀의 돌발 행동에 하트를 보낼 수 밖에요🙈💓.

진심 어린 마음은 언제 어디서나 통하는 법이죠. 이런 고독방이라면 언제나 환영입니다!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직접 카카오톡 고독방을 개설하다니❣️.
 
 
 

한소희 인스타그램

 
 
 
또 오는 22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오리지널 ‘경성크리처’에 대한 당부도 잊지 않았어요☝️.
 
그는 “2년 동안 피땀눈물 흘리며 찍은 작품이다. 외모는 포기했고 그냥 채옥이로서 2년을 살았으니 소희 말고 채옥이로 봐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

파트1은 오는 22일, 파트2는 내년 1월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는 신인 시절부터 운영하는 개인 블로그를 현재도 운영 중으로 종종 팬들에게 편지인듯 근황을 알리는 다정한 글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팬들을 향한 애정을 꾹꾹 눌러담은 글들은 지난 2017년 SBS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해 JTBC ‘부부의 세계’(2020)로 스타덤에 오른 때부터 7년이 지난 현재까지 변치않는 모습 중 하나입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이런 한소희의 장문의 글에 팬들은 5000여건의 댓글로 응답했어요😎.
 
한소희 블로그는 약 27만명의 구독자를 갖고있고,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는 1568만명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가진 여배우 중 한명이거든요🌈.

 
 

한소희 인스타그램

 
 
 
팬들의 사랑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고 감사하다고 표현해주는 다정한 사람....💞
 
단단한 내면을 가진 정말 멋있는 배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