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첫 솔로 정규앨범 발매하는 인피니트 남우현, 팬들도 몰랐던 암투병 사실 고백 🫢

반응형

 

 

 

 

 2세대 남자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이번 솔로 앨범 컴백을 앞두고 암 투병 사실을 최초 고백했어요🫢.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무슨일인가 싶어서 찾아봤더니 남우현은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에서 첫 솔로 정규 음반 '화이트리'(Whitree) 발매 기념 인터뷰를 가졌는데요🥳.

 

이 날 올겨울 사랑으로 물들일 남우현표 겨울 플레이리스트 탄생 예고 인터뷰를 하는 줄 알았어요.

 

근데 남우현은 이날 돌연 암 투병 사실을 털어놨습니다😳.

 

 

남우현 공식 SNS

 



지난 7월 말 인피니트로 약 5년 만에 컴백해 콘서트까지 잘 마친 남우현이었기에 그의 고백은 충격으로 다가오는데요😯.

 

남우현이 밝힌 병명은 '기스트암(위장관기질종양)'이라고 합니다⁉️

 

 

남우현 공식 SNS

 

 

기스트암은 100만명 중 10명이 걸리는 희귀암인데요😢.

 

그는 2년 전 건강검진에서 발견한 종양이 점점 자라면서 지난 4월 암 진단을 받고 바로 수술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남우현 공식 SNS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위암과 다른 점은 위 벽의 점막하층이나 근육층, 신경세포 같은 간질(다른 세포를 둘러싼 조직)세포가 암세포로 바뀐다는 것💨.

 
위장관기질종양은 여성보다 남성에게서, 50세 이상에게서 많이 생긴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정확히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세포의 성장에 관여하는 ‘씨키트(c-kit) 유전자’의 돌연변이에 의해 생긴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조기 위암처럼 증상이 뚜렷하지 않지만 완치율은 높은 편인게 그나마 다행이에요👀.

 

 

남우현 공식 SNS

 



남우현은 "간단한 수술인 줄 알았는데 큰 병원 대학병원에서 수술해야 한다고 해서 급하게 했다"

 

"20센티가량 배를 갈라서 아직도 흉터가 심하게 있다. 전신마취도 10시간 정도 했다가 겨우 깨어나서 회복했는데, 입원까지 해서 그 시간이 너무 힘들었다"고 말해 줬어요.

 

이어 "두 달 동안 밥도 못 먹고 피주머니를 차고 있었다. 3주 만에 물을 먹고 그러니까 힘들더라"고 덧붙였는데요.

 

해야만 하는 수술이지만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ㅠ💦

 

 

남우현 공식 SNS

 



그러면서 "이제는 많이 괜찮아져서 말할 수 있다. 친구처럼, 가족처럼 지내는 팬들이니까 비밀로 하는 것보다 언젠가 알게 돼도 상관없다고 생각했다"

 

"이제 이겨냈으니까 잘 활동하는 걸 보여주고 싶다. 또 아팠던 분들에게는 나처럼 이겨내고 일할 수 있는 용기를 주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남우현 공식 SNS

 


암 수술 후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 남우현은 "다행히 지금은 건강해졌다"👍

 

"최근에 추적 검사도 했는데 잘 아물었다고 하더라. 10개월에 한 번씩 검사하면 된다"고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남우현 공식 SNS

 



"병원에 있을 때 젊은 사람이 저밖에 없었다. 병실에 같이 있는 어르신들이 뭐 때문에 수술했냐고 궁금하시면서 '우리도 잘 이겨냈는데 젊은 친구도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격려를 많이 해주셨다며....

 

좋은 어르신들.....모두들 완쾌하세요🥹

 

 

남우현 공식 SNS

 

 

 

또한 "생각을 많이 하게 되더라. 음악적으로도 성숙해졌고. 그래서 이번 앨범에 제 이야기가 많이 담겨있다. 제가 잘 이겨냈듯 다른 분들도 이겨냈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응원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남우현 첫 솔로 정규앨범 '화이트리(WHITREE)'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되요.

 

이번 앨범 잘되길💫!!!!

 

 

 

남우현 공식 SNS

 

 

타이틀곡은 '베이비 베이비😘.

 

타이틀곡 ‘Baby Baby’는 앨범의 겨울 무드를 확실히 잡아주는 캐럴 송으로 남우현이 단독으로 직접 작사에 참여해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나는 곡이래요🩷.

 

뿐만 아니라, ‘미래에서’, ‘Love myself’, ‘California’, ‘불장난’, ‘I’ll be alright’, ‘Save Us’, ‘Kiss me if you love me’, ‘낙원 ’까지 겨울이 왔음을 실감케하는 총 11곡의 윈터송들이 나올 예정.

 

 

남우현 공식 SNS

 



특히 타이틀곡 ‘Baby Baby’를 비롯해 ‘Love myself’, ‘California’, ‘불장난’, ‘I’ll be alright’ 은 총 남우현의 자작곡으로 이루어졌대요.

 

팬들에게는 큰 선물같은 앨범이겠어요💌.

 

 

남우현 공식 SNS

 

 

남우현은 타이틀곡 관련해 "딱 겨울이랑 어울려 무조건 나와야 했다."⛄️

 

"몸이 100%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팬들을 더 기다리게 할 수가 없었다"고 말해줬습니다.

 

 

남우현 공식 SNS

 

 

평소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해온 남우현인 만큼, 자신의 이니셜(Wh)과 평소 별명인 나무(Tree) 사이 인스피릿(I)이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아 앨범명을 완성한 그💙.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장르를 넘나들며 색깔 뚜렷한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남우현의 손길이 닿은 신보를 통해 더욱 성장한 음악적 기량과 센스를 선보일 전망입니다🫶.

 

 

남우현 'Baby Baby' MV Teaser #1

 


진짜 이렇게 크게 아팠었는 줄은 전혀 몰랐는데요🤯.

 

이번 앨범 대박나고 건강과 빠른 회복을 기원해요.

 

앞으로 건강길만 걷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