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앞으로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꾸준히 선행 중인 정동원, 소아암·백혈병 환아 위해 기부👏

반응형

가수 정동원이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을 위해 기부했다.

 

 

정동원 인스타

 


한국소아암재단은 14일 “정동원은 선한 스타 7월 기왕전 상금 50만 원을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일회성 기부가 아닌 지속성 기부를 하는 기부왕자👍.

 

 

정동원 인스타

 

 

선한 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면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정동원 인스타

 

 

이로서 가수 정동원은 선한 스타를 통해 누적 기부금액만 3천457만 원을 달성하며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나이에 비해 오랜시간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동원이!! 

 

 

 

정동원 인스타

 

 

가수 정동원의 이름으로 기부된 가왕전 상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 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 보자면 한국소아암재단의 수술비 및 병원 치료비 지원 사업은 만 19세 이하에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난치병 진단을 받은 25세 까지의 환아 대상으로 최소 500만 원에서 최대 3000만 원까지 수술비 및 병원 치료비, 이식비, 희귀의약품 구입비, 병원 보조기구 지원 등으로 사용된다.

 

 

 

정동원 인스타 

 

 

정동원은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만 13세의 나이로 2020년 1월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했으며, 무대를 단번에 장악하는 끼와 가창력으로 쟁쟁한 실력자들 사이에서 결승전에 진출하여 최종 5위를 달성했다😃.

 

 

 

정동원 인스타

 

 

요즘에는 본업이 가수활동 뿐만아니라 연기에도 도전하고 예능 활동에서도 존재감을 보여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고 있는 정동원.

꾸준한 기부에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재단 홍보대사에 걸 맞는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금처럼 훈훈하고 바르게 크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