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송가인, 1인 기획사 설립 후 하반기 컴백 준비...여배우급 새 프로필 공개!

반응형

송가인의 근황이 공개됐어요.

 

송가인 SNS

 

 

송가인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함께 게시된 사진에는 "새로운 프로필!"이라는 글도 남겼어요.

 

송가인 SNS

 


송가인은 자신의 계정에 “안녕하세요. 가인이에요. 올해 하반기부터 시작되는 새 앨범 준비와 활동을 시작하면서 가인달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설립하고 새로운 소속사 제이지스타와 함께 하게 됐습니다. 늘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우리 어게인 분들의 따뜻하고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그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곧 좋은 음악으로 찾아뵐게요. 기대해주세요”라는 글도 직접 남겼습니다.

 

송가인 SNS


사진 속 송가인은 흑백 배경에서 여배우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보여줬어요.

 

긴 생머리에 도톰한 입술이 어우러져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는 중!

 

송가인 SNS

 

 

이렇듯 송가인은 '가인달엔터테인먼트'라는 새로운 1인 소속사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됐는데요.

 

최근 제이지스타와  매니지먼트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하반기에는 새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송가인 SNS

 

 

 

올 하반기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에 참석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송가인은 27일 충남 공주시 '백제문화제 70주년 기념음악회'를 시작으로 28일 서울 종로구 청계천에서 열리는 '2024 진도의날 기념행사'에 나섰고요.

 

송가인 SNS



10월에는 3일 전남 순천 강청수변공원에서 개최되는 '서면 면민의날 및 노인의 날'과 4일 충남 예산군 '수덕사 산사음악회', 5일 서울 강북구민운동장에서 펼쳐지는 '2024 가을밤의 음악회', 6일 경북 상주시 태평성대 경상감영공원에서 열리는 '상주세계모자 페스티벌' 폐막 공연 무대에 오른다고 합니다.

 

송가인 SNS

 

이어 9일 전남 영산강 정원 일대에서 개막하는 '2024 나주영산강축제', 10일 강원도 화천 붕어섬에서 '화천군민의 날', 12일 경북 구미시민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제65회 한국민속예술제', 13일 충북 영동군 영동레인보우힐링관광지에서 '영동난계국악축제'에서 노래를 선사하고요.

 

이외에도 18일 전북 남원 '2024 문화의 달', 26일 '경기도 도민의날' 기념 문화공연 등에 참석해 신명 나는 무대를 꾸민다고 하네요.

 

송가인 SNS

 




참고로 송가인은 2012년 싱글 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해,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로서 트로트 열풍을 이끌며 많은 사랑을 받았죠.

 

그녀의 구수하면서도 깊은 음색과 압도적인 가창력은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하게 해줬습니다.

 

송가인 SNS

 

 

송가인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제이지스타에는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를 비롯해 김희진, 윤서령, 안지완 등이 소속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화이팅하세요. 가인이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