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재혼 발표' 서동주, 4살 연하 예비 남편 공개...… 내년 비공개 결혼식 올린다!

반응형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재혼한다고 합니다👏👏👏.

 

 

서동주 인스타그램

 

 

결혼식은 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친척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

 

 

서동주 인스타그램

 

 

방송인 서동주는 지난 2024년 8월 29일 자신의 SNS에 "아침부터 많은 연락을 받아 정신이 없네요. 좋은 소식이니 축복해 주세요"라며 이날 결혼을 발표한 후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서동주 인스타그램

 


이어 결혼에 대해 "내년 중순쯤 하게 될 것 같은데 함께하는 사람이 비연예인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 상세히 말씀 못 드리는 부분 양해 부탁드려요"라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서동주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서동주는 "뮹뮹아 나랑 결혼해 줘서 고마워"라고 예비 남편을 애칭으로 부르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서동주가 글과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남자친구이자 예비 남편의 품에 안겨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서동주의 모습이 담겼는데 정말 행복해보이네요😝.

TV조선 ‘이제 혼자다’

 

 

앞서 지난달 30일 방송된 TV조선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서 이혼 10년 차가 된 서동주가 게스트로 출연했었죠.

 

MC 박미선이 "지금 남자친구(있냐)"라고 묻자, 서동주는 "현재 남자친구가 있다"고 답했고요😊.

 

TV조선 ‘이제 혼자다’

 

서동주는 "엄마의 연애를 보며 저도 남자 보는 눈이 바뀌었다"며 "원래는 재밌는 사람을 좋아했는데, 요즘은 재미가 없어도 싸웠을 때 상냥하게 풀려는 사람이 좋다"고 밝히기도 했어요.

 

이어 그는 "사실 제가 아빠(故 서세원)의 성향을 닮아서 욱하는 게 있다"며 "그래서 상대로 부드러운 사람, 날 변화시킬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부연했습니다.

 

TV조선 ‘이제 혼자다’

 

 

그러면서 "시간이 지나면 (남자친구와) 결혼 생각도 서서히 할 것"이라며 "내가 아이를 낳을 수 있을까 싶지만, 혹시 몰라서 냉동 난자 2개 정도 얼려놨다"고 덧붙였는데 재혼소식이라니💖!!!!

 

 

서동주 인스타그램

 

 

그녀에 대해 알아보자면!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서동주는 개그맨 고 서세원과 방송인 서정희의 딸미국에서 변호사 생활을 하다가 이혼 후 한국에 들어와 방송인 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서동주 인스타그램

 

슬하에 자녀는 없는 상태로 이혼하였고요...

 

미국에서 만난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2014년 이혼했어요👀.

 

 

TV조선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라라랜드’

 

 

당시 서정희 딸 서동주는 전 남편과 이혼 이유에 대해 "행복하지 않았다"며 그분도 안 행복하셨겠지 않나. 헤어지는 게 맞는 것 같았다"라고 전했습니다.

 



 

서동주 인스타그램

 

 

특히 서동주의 엄마인 서정희 역시 지난해 12월, 6세 연하 건축가인 김태현 씨와 열애 소식을 전한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데요😊.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정희는 1981년 고 서세원과 결혼했으나 2015년 서세원이 자신을 폭행한 혐의로 징역 6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뒤 합의 이혼한 터라, 불행을 딛고 ‘꽃길’을 열었다는 것에 큰 박수를 받았었죠😃.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동주는 아버지인 고 서세원과 서정희 사이 법적 다툼을 지켜보면서 엄마에게 큰 힘이 되어주었고요👍.

 

그런 그였기에 이혼 10년여 만에 만난 새로운 연인과 재혼 발표는 더 큰 축하를 받고 있어요.

 

서동주 인스타그램

 

 

이렇듯 서정희와 서동주는 각자의 아픔을 극복하고 사랑을 찾아갔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