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이효리♥이상순, '결혼 11주년 기념사진' 공개...

반응형

 

가수 이효리가 이상순과 결혼 11년을 자축했어요✨.

 

이효리 인스타그램

 

 

이효리는 이상순과 지난 11년간 결혼생활을 하면서 보내온 시간들을 추억하며 두 사람의 끈끈한 애정을 자랑했는데요🌈. "11년.. 덕분에 잘지냈습니다"라며 이상순과 함께 한 순간들을 돌아봤다고 전해줬어요.

 

 

이효리 인스타그램

 

 

사진 속 두 사람은 결혼 당시 입었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다시 입고 기념 촬영을 한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그동안 함께 쌓아온 시간과 추억을 되새기며, 여전히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했어요.

 

반려견까지 함께해 더욱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

 

이효리 네이버 블로그

 

 

최근에는 제주도를 떠난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종로구 평창동 주택을 매입했다는 소식을 전했죠.

 

60억 500만 원에 전액 현금으로 매입👀!

 

 

이효리 인스타그램

 

 

이 주택의 지분 분할은 이효리가 4분의 3을, 이상순이 4분의 1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어요.

 

현재 주택은 내부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 중인 것으로 전했고요😄.

 

 

 

이효리 인스타그램

 

 

서울 평창동은 성북동과 함께 국내 양대 부촌으로 꼽히는데요😮. 평창동에는 현재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 유해진, 김혜수, 가수 서태지, 윤종신 등이 살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김범수

 

 

유튜브 채널 '김범수 KIM BUM SOO'에 출연한 이상순은 "서울 집은 이미 구해놨다"며 "지금 인테리어 공사 중"이라고 밝혔는데 그는 "효리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우리의 고향으로 돌아오는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김범수



이상순은 "고향에서 본업 열심히 하면서 살아보자는 생각에 (서울 복귀를) 결심했다"며 "제주도에서 사는 것도 좋은 일이지만, 사실 되게 힘들다"고 고백했는데요.

 

그는 "할 일이 너무 많다"며 "이제 (많은 분이) 전원주택 등에서 사시는 걸 꿈꾸는데…집 바깥일이 너무 많다"고 밝혔어요.

 

이어 "풀도 맨날 베어야 하고, 제일 많을 땐 강아지 6마리와 고양이 3마리를 키우기도 했다"고...😅

 

이효리 인스타그램

 


이상순은 "그나마 젊을 때 시골에서 그런 경험을 한 게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며 "서울에 오면 음식 배달 등 누릴 거 전부 누리고 살려는 계획을 갖고 있다"고 웃었는데요😊.

또 "서울에 오면 음악 하는 후배들도 있기 때문에 그들과 만나 얘기도 하고, 작업도 함께할 수 있다는 그런 기대도 품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효리 인스타그램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인 이효리는 1998년도에 20세의 나이로 1세대 아이돌 '핑클'의 리더로 데뷔했죠🎈.

데뷔 이후 쭉 큰사랑을 받으며 슈퍼스타로 등극한 이효리가 지난 2013년, 가수 이상순과의 결혼을 발표해 큰 화제가 되었어요.

 

안테나

 

 

당시 "이상순이 대체 누구야?"하는 반응을 보인 사람들이 대부분😆!

 

그러나 사실 당시에도 이상순은 인디 신에서 잘 알려진 뮤지션이었습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두사람은 가수 정재형의 소개로 첫만남을 가져 사랑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인 이상순은 1998년에 데뷔한 가수겸 기타리스트입니다🔥. 

 

 

이상순 인스타그램



이상순은 인디 신에서 잘 알려진 뮤지션인데 대중들에게 '습관'이라는 노래로 잘 알려진 롤러코스터의 기타리스트로, 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인디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상순 인스타그램

 

 

이상순은 작곡에도 뛰어난 재능이 있는데 업계에 따르면 저작권협회에 등록된 이상순이 작곡한 곡 수는 62곡!

 

대중에게 비교적 잘 알려져 있는 곡으로는 김예림의 ‘Rain’, 토이의 ‘피아니시모’, 양희은과의 듀엣곡인 ‘산책’,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 하니'에서 비, 유재석, 이효리가 뭉쳐 만든 프로젝트성 그룹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등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알고보면 이상순은 큰 외식업체체를 운영하고 있는 집안의 자녀인 것이 드러나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상순의 외가가 운영하고 있는 ‘해운대 암소갈비집’은 1964년 창업 이후 2대째 대물림하고 있는 부산 지역의 유명 노포입니다.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부산에서 고급 맛집으로 손꼽히며 해운대에 관광 온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만큼 유명한 곳인 ‘해운대 암소갈비집’은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면서도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 중소벤처기업부에서 '백년가게'로 인증한 점포이기도 해요.

 

사람이 항상 너무 많아서 악명 높은 웨이팅 때문에 쉽게 엄두를 내지 못하는 해운대 암소갈비집은 평일 낮에 가도 대기를 해야 하고, 주말에 갈 경우에는 한 두 시간은 예사로 기다려야 겨우 입장할 정도로 늘 손님들이 붐비는데 부산의 대표 맛집으로 손꼽히는 만큼 매출 또한 상당하다는 사실!

 

부산 본점에 이어 2018년 미국 뉴욕 맨해튼에 지점을 내 운영 중인데 해당 레스토랑은 뉴욕타임스가 발표한 뉴욕 10대 레스토랑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SBS '매직아이'



이효리는 이상순과 결혼한 이유를 과거 자신이 진행을 맡은 SBS '매직아이'에서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살아보니 꼭 필요한 결혼 조건'이라는 주제로 문소리, 홍진경, 지석진, 이정진 등과 이야기를 나누던 이효리는 "돈이 없어도 자격지심만 없으면 된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어요👌.

이효리는 이어 "돈 없는 남자도 과거에 만나봤다"며 자신의 경험담을 털어놓았는데 내가 바란 건 실팔찌 하나였는데, 전남자친구중 한명은 "네가 돈 많잖아. 네가 사"라며 심통을 부리거나 자신을 깎아내리려는 경우가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효리 인스타그램

 

 

이효리는 이렇게 자격지심이 심한 남자들과는 결국 트러블이 생겨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전했는데요.

 

반면 이상순은 수입은 이효리보다 적었지만 자격지심이 전혀 없는 쿨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이효리는 "자기 돈은 없지만 자기 것이 딱 있는 것"이라며 이상순이 수입 차이에 자격지심을 느끼지 않을 수 있는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효리 인스타그램

 


이에 홍진경이 "이상순 씨는 경제력보다는 실력파에, 워낙 신념이 있는 기타리스트"라며 "언제든지 돈을 벌 수 있는 실력이 있으니까 여유가 있는 것 아니냐"고 묻자 이효리는 "근데 돈은 안 벌더라"고 답했죠ㅋㅋㅋ.

 

말은 그렇게해도 두사람은 결혼 이후 다양한 방송에서 함께 출연하며 애틋한 부부의 사랑을 보여주었습니다💞.

 

 

 

티빙 '서울체크인'

 

 

방송에서 임신에 관해 솔직한 고백을 하기도 했는데 과거 tvN '서울체크인'에서 “나이 있어서 쉽지 않아”라며 임신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어요😢. 

날씬해지고 싶으면 살을 빼면 되고 예뻐지고 싶으면 성형수술을 하면 되지만 마음 먹은 대로 되지 않은 게 2세 만들기라고 ...

 

MBC ‘놀면 뭐하니?’


이효리는 4년 전부터 꾸준히 임신에 대한 생각을 밝혔는데 지난 2020년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혼성 그룹 싹쓰리 유재석, 이효리, 비의 활동 계획을 설명하던 도중 "임신 계획이 있는데 아기가 없으면 겨울 활동도 함께 하겠다. 지금 한약을 먹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어요.

 

 

이효리 인스타그램

 

 

이후에도 이효리는 환불원정대(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 활동 당시 의사로부터 임신을 위해서 금주하라는 말을 들었다면서 “집에서 한 잔도 못 마시고 있다. 이상순 오빠에게는 금연하라고 했다. 밤낮으로 바쁘다”라고 꾸준히 임신 계획을 전하기도 했고요.

 

 

 

JTBC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지난 2024년 5월 26일 첫 방송된 JTBC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1회에서는 나들이를 나온 어린 아이들을 보며 "저런 딸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저렇게 다 키워놓은"이라며 2세에 대한 바램을 드러냈습니다. 

 

이를 들은 이효리의 어머니는 "남들 다 노력하는 만큼 해보고 안 된다고 해야지"라고 잔소리를 시작했는데 이에 이효리는 "시험관은 하고 싶지 않다"고 밝혔어요😥.

 

 

이효리 인스타그램

 


현재 두사람은 결혼 11년차로 슬하에 자녀는 없는데요.

 

그녀의 인생 목표인 행복을 위해 좋은 소식 있기를 바래봅니다👶.

 

예전에 그녀가 건냈던 신년인사처럼 " 무탈하시고 편안하시고 주로 행복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