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미디어랩시소 대표 송은이, 조혜련까지 전속계약 체결 완료 🕶

반응형

 
방송인 조혜련이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시소에 새로운 둥지를 틀었어요🐾.
 

조혜련 인스타그램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2일 “조혜련과 2024년 함께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방송과 예능, 음원을 통해 다방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밝혔는데요.
 
 

 

유튜브, 비보티비

 
 
미디어랩시소는 방송인 송은이가 설립한 소속사😃!
 
좀더 구체적으로 설명하자면 다양한 예능 출연과 함께 방송 프로그램 기획과 제작에서 두각을 보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송은이 인스타그램

 
 
코미디언부터 영화감독, 작가, 배우까지 품에 안은 미디어랩시소💡.
 
어디까지 몸집이 커지고 있는 중인지,,,,
 
 

조혜련 인스타그램

 
 
여튼 미디어랩시소와 2024년을 함께 하게 된 조혜련은 1992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어요😄.
 
 

미디어랩시소

 
 
이후 방송인, 뮤지컬 배우, 가수 등 여러 방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을 펼치는 중😉.
 
특히 2005년에 발표했던 곡 ‘아나까나’가 역주행 인기를 끌면서, 계속해서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서도 조혜련의 바쁜 활동이 이어지고 있죠.

 
 

조혜련의 축하공연! <아나까나♬>, MBC 231229 방송 | 네이트 TV

조혜련의 축하공연! <아나까나♬>, MBC 231229 방송

tv.nate.com

 
 
 
특히 조혜련은 최근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아나까나’로 축하공연을 준비, 희극인들과 시청자들을 하나로 만들며 역대급 연말 무대를 선보인 바 있어요🫶.
 
 

 

조혜련 인스타그램

 
 
또 조혜련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진과 ‘2023 SBS 연예대상’에 참석하며 올연말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했고요🫡.

이렇듯 30년 이상 경력의 개그계 맏언니이자 최근 ‘골 때리는 그녀들’의 베테랑 골키퍼로도 활약해온 조혜련은 2024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 새해부터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조혜련 인스타그램

 
 
 
오랜기간동안 웃음을 주는 일을 하는 사람들이 모여 같이 일을 하게되다니😋!
 
시너지가 장난 아닐 듯 해요❤️‍🔥!
 
 

송은이 인스타그램

 
 
 
참고로 조혜련이 새 둥지를 튼 미디어랩시소에는 송은이를 필두로 김수용,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 김은희, 봉태규, 차선우, 김기리 등 여러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어요💌.
 
거기에 그녀가 예능계 스타들이 소속된 미디어랩 시소에 합류하면서 앞으로의 행보도 궁금해지는데요✊️.
 
 

조혜련 인스타그램

 
 
조혜련은 1월 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KBS개그맨 10기 내동기 송은이와 이제 함께 일한다. 30년지기!!"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조혜련 인스타그램

 

이어 그는 "소중한 내사람들과 더 멋진 일들을 해나갈 수 있기를 응원하고 기도해주세요~~ 송쎄오!! 열심히 할게요 ~~^^"라고 덧붙였고요🤠.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송은이와 함께 신이 난 조혜련이 담겼는데 보기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