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데블스 플랜' 우승 상금 2억 5000만원 받은 하석진, 고생한 동료들과 기쁨 나눴다!

반응형

 
 

 
'데블스 플랜' 우승자 하석진이 통 큰 결정을 내렸습니다😲.
 

넷플릭스 코리아

 

우승 상금을 함께 고생한 동료들을 위해 썼는데요.
 
우승상금은 무려 2억 5000만원🥹!!!!
 
 

넷플릭스 코리아

 
 
이는 배우 하석진이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에 '데블스 플랜 상금을 어디다 썼냐고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 알려주었어요💯.
 
멋지다 하석진👏!
 
 
 

유튜브 채널 하석진 HA SEOK JIN

 

공개된 영상 속에는 서울 종로의 한 금은방을 찾은 그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앞서 지난달 종영한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프로그램 '데블스 플랜'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하석진은 이날 거액의 상금을 받은 것과 관련해서
 
"(상금을) 하나도 안 썼다"며 "프로그램을 봤으면 알겠지만 (상금을) 저 혼자 만들어 낸 게 아니다. (참가자) 12명과 제작진이 함께 12부작을 만들었다. 우승자로서 출연자들에게 선물을 돌리고 싶다"는 뜻을 밝혔죠😊.
 
 

넥플릭스 코리아

 
 
근데 진짜로 동료들을 위해 고민하고 선물하다니😝!!!
 
지난 18일 하석진은 자신의 유튜브에 공개한 영상에서 "(상금) 하나도 안 썼다"며 운을 뗐다. 
 
와우 진짜 대인배!
 
브레인도 우수하고 마음도 우수함✨️.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우선 옷, 고기, 티셔츠, 모두 마음에 차지 않았던 그는 과거 자신이 받았던 기념품이 스쳤어요🏆.
 
그는 "환금성이 있는 선물이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하다가 순금으로 된 걸 만들면 좋겠다 싶었다"

"옛날에 내가 '식스센스'라는 프로그램 나갔을 때, 기념품으로 금 1돈을 받았다"고 설명했고요.
 
고민 끝에 트로피 같은 상징적인 기념품을 만들기로 한 그는 직접 고안한 '순금 코인' 제작을 의뢰, 완성품을 찾으러 직접 나섰습니다. 
 
센스 짱👍.
 
 

유튜브 채널 하석진 HA SEOK JIN

 
 
 
출연자 이름이 각각 적힌 완성된 기념패는 금박으로 만든 프로그램 포스터, 500원짜리 동전보다 커다란 크기의 '데블스 플랜' 기념 코인으로 구성됐고요✊.
 
프로그램 상징인 피스 마크와 데블이 문양이 새겨진 코인은 99.9% 순금으로 만든 거로 알려졌습니다🫡.
 
 
 

유튜브 채널 하석진 HA SEOK JIN

 
 
 
하석진은 "모두에게 잊지 못할 좋은 기억일 텐데 멤버들에게 어떻게 보답을 해야할까 고민하다가 이런 걸 제작하게 됐다."
 
"각자 공간 한쪽에 두고 있으면 평생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을 것 같고, 급전이 필요할 때 환금성도 적절히 있으니 팔 수도 있을 것 같다"는 메시지와 함께 본인을 포함한 곽준빈, 궤도, 기욤, 김동재, 박경림, 서동주, 서유민, 승관, 이시원, 이혜성, 조연우 등 프로그램 참가자 전원에게 이를 선물했는데요🫢💙.
 
 
 
 

하석진 인스타그램

 
 
참가자들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하석진의 선물에 감동!

"이게 바로 갓석진", "정말 뜻깊은 선물이 되겠어요", "세상에 정말 감동이에요", "진짜 생각지도 못했는데 너무 멋지네. 소중히 보관할게요"라며 감사를 표했어요.
 
진짜 의미 있는 선물🎁.
 
 

넥플릭스 코리아

 


'데블스 플랜' 일반인 참가자(포커대회 우승자 출신)였던 김동재는 기념품을 전달받고 "99.9% 순금이라니 진짜 무겁다. 대박이다. 세상에 몇 개 없는 (귀한 선물)"이라며 "평생 이 상태로 (간직할 것)"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동재 인스타그램

 
 

하석진과 보기 좋은 케미가 폭발했던 배우 겸 발명가인 이시원도 "진짜 너무나 비싼 코인이다. 값을 매길 수가 없다. 이것이 바로 우승자의 위엄"이라며 크게 감탄했고요💌.
 
혼자서도 잘사는 갓생인줄만 알았는데 주변을 챙기는 모습 진짜 멋있어요🌈!!!
 
 
 

넥플릭스 코리아


 
한편 지난 9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데블스 플랜'은 최고의 브레인 자리를 두고 모인 12명의 참가자가 6박 7일간 합숙 서바이벌을 벌이는 과정이 담겼는데요.
 
참고로 변호사, 의사, 프로게이머 등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 12인이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에서 쟁쟁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우승한 배우 하석진이 함께한 출연진들을 위해 특별 선물을 제작한 것💫.
 
IQ 132의 하석진은 한양대학교 공과대학을 졸업, '엄친아'라는 별명을 가진 연예인입니다💕.
 
 

넥플릭스 코리아

 


그리고 '데블스 플랜'은 '더 지니어스', '소사이어티 게임', '대탈출', '여고추리반' 등을 제작한 정종연 PD가 CJ E&M를 퇴사한 뒤, 김태호 PD가 설립한 콘텐츠 제작사 테오(TEO)로 이적해 처음 제작한 프로그램🙊💓.
 
 

넥플릭스 코리아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의 참가자들이 최대 5억 원의 상금을 걸고 두뇌 싸움을 펼쳤고
 
하석진이 최후의 승자에 오르면서 누적 상금 총 2억 5000만 원의 주인이 됐는데요.
 
꼭 보시길 강추💖!!!
 
 

넥플릭스 코리아

 


넷플릭스에 따르면 '데블스 플랜' 시즌2 제작은 확정된 상태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