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마약혐의' 이선균, 모발 이용한 긴급 정밀 감정 결과 음성...반전😯

반응형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의 모발 정밀 감정 결과 '음성'이 나왔어요🤔.
 
 

연합뉴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이 이선균의 모발을 이용한 긴급 정밀 감정한 결과 음성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국과수 관계자는 "이선균 모발의 10cm 정도 100가닥 채취해 감정한 결과 모든 구간에서 음성이 나왔다"라고 말했어요🫢.
 
같은날 채취한 소변에 대해 진행한 마약류 간이 시약 검사에서도 마약류는 검출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SBS 뉴스

 
 
모발 1cm가 자랄 때 약 한 달이 걸리는 것을 고려하면
 
이선균은 최소 8~10개월은 마약을 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
 
그럼 어떻게 되는 걸까요?
 
 

KBS 뉴스

 

그러나 보도에 따르면 이선균이 유흥업소 실장에게 협박을 받아 실제 3억 5000만 원을 건넨 만큼!
 
해당 기간 전에는 마약을 투약했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그렇기에 경찰은 추가 검사와 함께 관련 물증을 확보하는데 수사력을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합뉴스



이에 안지성 변호사는 "음성이 나온다고 대마초를 피지 않았다는 건 아니다"
 
"탈색이나 염색 같이 수사를 방해한 것들도 흔히 이뤄진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연합뉴스



앞서 경찰은 지난달 28일 이선균의 첫 소환 조사 때 간이 시약 검사를 진행했었는데요.
 
당시에도 이선균은 음성 판정을 받았어요.
 
 

'대마 등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출석! 마약 간이검사 결과 뜬 이선균...but 음성?!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28일 오후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를 받는 이선균을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 조사했습니다.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강남의 한 유흥업소 실장 A씨(29)의 서울 자택에서

50.cherishmoons.com

 
 

한편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서울 강남의 유흥업소 실장 자택 등에서 대마와 향정신성의약품 등 마약류를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첫 소환 당시 약 1시간 동안 조사를 받았고, 오는 4일 진행되는 2차 조사에서는 추가 검사와 물증 확보가 이뤄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족에게 미안하고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다고 했으니까 오늘 뭐라도 나오겠죠,,,,😮‍💨
 
 

뉴스 1

 
 
 
그러나 이선균은 첫 번째 소환 조사에서 마약 투약 여부에 대해 진술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이선균이 진술을 거부했다고 밝혔으나
 
이선균 측 변호인은 "진술 거부와 거부권 행사는 다르다"며 "다음 정식 조사에서 밝힐 것"이라고 전했어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앞서 이선균은 1차 소환 당시 취재진을 향해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된 데 대해 많은 분들께 큰 실망감을 드렸다. 진심으로 죄송하다."
 
"무엇보다도 지금까지 날 믿고 지지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사과드린다"
 
"소속사를 통해 전달했듯이 진실한 자세로 성실하게 수사에 임하겠다는 입장은 변함이 없다"
 
"지금 이 순간 큰 고통을 감내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이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성실하게 조사에 임하겠다"고 덧붙였어요.
 
성실히 조사에 임한다고 했는데 진술거부라니,,,
 
진실은 과연 ㅎㅎㅎㅎ.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그렇기에 2차 소환 조사에서 이선균이 마약 투약 여부에 대해 어떤 입장을 취할지 귀추가 주목되는데요.
 
경찰은 유흥업소 A씨의 진술 등을 토대로 이선균에게 마약 투약 혐의를 추궁할 예정이지 않을까 싶어요.
 
왜냐하면 유흥업소 A씨는 혐의를 인정하고 그에게 마약류를 처방한 의사 B씨 또한 과도한 마약 처방을 한 것이 드러났거든요💣.
 
 

이투데이DB

 

한편 이선균과 더불어 마약 스캔들에 휘말린 가수 지드래곤은 오는 6일 오후 경찰서에 자진 출석해 조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서 지드래곤은 마약 투약 혐의를 전면 부인하며 경찰에 자진 출석 의향서를 제출해 일정을 조율한다고 하는데요.
 
지드래곤 측 변호인은 "신속하고 공정한 수사 진행을 위해 자진 출석해 수사에 적극적으로 임하기로 했다"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추측성 보도에 대해서는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끝까지 초강경대응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일단 마약에 대한 쟁점은 앞으로 나오는대로 밝혀지겠죠🤥.
 
허나 마약을 투약한 장소로 지목된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G업소'가 멤버십 회원제로 운영되는 '1%' 유흥업소라는 사실.
 
VIP였다는 이선균...😑
 
이건 되돌릴 수 없는 이미지 실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