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배우 차청화 결혼! 10월의 신부 된다…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예정 🩷

반응형

 

 

데뷔 19년 차, 연예계 대표 연기파 배우 차청화가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어요🙈❣️.

 

 

아이오케이컴퍼니

 

 

 

11일 그녀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 따르면 차청화는 오는 27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는데요.

 

차청화와 예비 신랑은 오랜 기간 지인으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어요🤭💓.

 

 

 

글로우 엔터테인먼트

 

 

차청화의 예비신랑은 사업가로 1980년생인 차청화는 올해 43세, 예비 신랑은 2세 연하인 것으로 전해졌고요👏👏. 

결혼식은 예비 신랑이 비연예인이라는 점을 고려해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

 

 

 

아이오케이컴퍼니

 

 

배우 차청화는 경기도 광명 출생으로 꾸준하게 연극과 뮤지컬과 같은 무대 공연을 하면서 2010년 영화 하모니에서의 단역으로 시작.

 

드라마까지 진출하며 활동 영역을 넓힌 배우인데요😆.

 

늘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 기억에 남는 배우에요🫡👍.

 

 

 

X SBS '왜 오수재인가'

 

 

 

그는 과거 JTBC와 인터뷰에서 연애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는데요.

 

그떄 "사랑은 늘 꿈꾸고 있다. 살아가면서 사랑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연기도 사랑하고 음식도 사랑한다. 예쁜 것도 좋아하고. 온통 다 사랑한다. 늘 열린 마음으로 사랑을 꿈꾼다."

 

"아직 철이 안 들어서 운명을 기다리고 있다"라며 로맨티스트 면모를 드러낸적도 있어요😝💕.

 

 

맥앤지나

 

 

그런 그녀에게 평생을 함꼐할 사랑이 왔다니🎉🎉!!

 

기쁜마음으로 축하드려요🎀.

 

 

맥앤지나

 


그리고 당시 그는 이상형으로 "무던하고 자기 일 열심히 하고 내 일과 날 사랑해 주는 사람"을 언급했었는데요.

 

연하의 사업가분이 그런 사람이기를...🙊❤️‍🔥

 

축하합니다🥳!

 

 

휴먼에이드포스트

 

 

그리고 올해 데뷔 19년 차인 차청화는 지난 2005년 연극 '뒷골목 스토리'로 데뷔해 맛깔나는 연기력으로 작품마다 미친 존재감을 발휘하며 사랑을 받고 있어요😋💘.

특히 지난 2019년 큰 인기를 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신스틸러로 주목받았고요.

 

진짜 사랑의 불시착에서의 전 아나운서이자 현 미용사인 양옥금 역은 찰떡❤️!! 

 

 

 

tvN '철인왕후'

 

 

이후 드라마 '철인왕후'에서 극중 김소용을 보필하는 최상궁 역도 찰떡🫰!!!

 

뿐만아니라 '갯마을 차차차', '내과 박원장', '왜 오수재인가',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 수많은 인기 작품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어요✨️.

 

 

 

tvN '갯마을 차차차'

 

 

진지함과 코믹을 넘나드는 연기는 정말 최고👍.

 

연기 스펙트럼과 변화 무쌍한 표정 연기는 과하지 않고 사랑스러울 정도입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

 

 

최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에 출연했는데요😄.

 

또한 차청화가 출연한 영화 '용감한 시민'은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

 

 

 

마인드마크



'용감한 시민'은 불의는 못 본 척, 성질은 없는 척, 주먹은 약한 척 살아온 기간제 교사 소시민(신헤선 분)이 선을 넘어버린 안하무인 절대권력 한수강(이준영 분)의 악행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

 

또만나는 신혜선 배우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완전 기대🙊💗!!!!

 

또 차청화는 지난 2021년과 2022년 ‘SNL 코리아’ 두 시즌에 고정 패널로 출연하는 등 예능에서도 남다른 재능을 보이는 배우입니다.

 

 

 

휴먼에이드포스트

 

 

여튼 기분 좋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열정 가득한 배우 차청화의 앞날에 행복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서른 살 이후부터 연기할 때가 행복하구나를 깨닫고 참 소중한 맘으로 연기하고 있다는 배우.

 

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주는 배우라서 언제나 응원하는데요🙂.

 

다양한 작품에서 그녀만의 연기로 만나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