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려욱과 그룹 타히티 출신 아리가 3년째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과시했습니다.
9일 려욱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고 자신의 셀카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이날 려욱은 소년미 넘치는 셀카를 첫 게시물로 업로드했어요.
사진 속 려욱은 초록색 셔츠에 초록색 가방을 걸치고 동화 속 피터팬 같은 비주얼을 뽐냈는데요.
그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남들보다 10년은 늦게 시작한 듯. 오래 기다렸다 엘프"라며 인스타그램 개설 소식을 전했어요🙂.
이후 려욱은 슈퍼주니어 그룹 멤버들을 비롯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등의 계정을 팔로우했습니다😀.
이렇듯 그의 팔로잉 목록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려욱은 전 멤버 강인을 포함한 슈퍼주니어 멤버의 계정을 팔로우했고요.
같은 소속사인 보아, 동방신기의 계정도 팔로우했으며, NCT 제노, 세븐틴 도겸, 임시완 등 친분이 있는 후배들의 계정도 팔로우 했어요😊.
특히 화제를 모은 것은 공개 열애 중인 연인 아리의 본계정과 부계정을 모두 팔로우한 점🫢.
아리도 본계정으로 려욱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며 애정을 표현했어요🤭.
려욱과 아리는 2020년 9월 30일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었는데요😗.
당시 슈퍼주니어 소속사 레이블SJ는 "양측에 확인해 보니 려욱과 아리가 평소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어요.
아리는 2012년 타히티로 데뷔, 최근에는 연극과 뮤지컬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 중.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려욱은 유닛(소그룹)과 솔로 활동, 라디오 DJ,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려욱의 현재 근황은 슈퍼주니어 멤버로 활동 중이지만 개인활동 또한 열심히 하는 중!
비록 여친 아리와의 열애설이 공개되는 과정에서 여러 논란이 있었지만...😒
다년간 연예계 활동을 했고 슈퍼주니어를 위해 헌신해온 만큼 려욱의 열애 발표는 엘프 팬덤 자체에서 지지를 받은 편이랄까요?
사실 티를 워낙 냈기에 사귀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라 열애설이 공개되는 과정이 문제였던 것...
려욱의 열애설은 2020년 9월 29일 스포티비 뉴스 단독으로 열애설을 보도했었는데요.
열애를 인정함을 동시에 이날 려욱은 팬커뮤니티인 버블을 통해서 팬들에게도 열애 사실을 알렸어요.
이렇듯 려욱의 러브스토리 발표에 팬들이 안놀랐다면 거짓이지만...
열애설 터지기 전부터 영상에 백그라운드로 들리는 여자 목소리와 외식 사진을 버블에 올려 려욱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티가 워낙 났기에 마음 준비를 했다는게 맞는거같아요 ㅎㅎㅎ.
그 과정에서 팬들이 받은 상처는 누가 위로해주나,,,,,🥲
여튼 데뷔 15년 만에 첫 공개 연애 소식을 전한 려욱은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저는 여러분이 말씀하고 계신 그 친구와 교제하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어요.
그러면서 "저에겐 지금 슈퍼주니어, 엘프가 소중하다"면서도 "사실이 아닌 말들이 너무 많이 돌아다니는 게 참 안타깝다"며 각종 의혹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는데요.
온라인상에서 려욱과 아리가 럽스타그램을 해왔으며 려욱이 아리에게 카페까지 차려줬다는 루머가 펴졌기 때문.
려욱은 "사실처럼 오가는 오해들은 내가 이야기해 본 적도, 생각해 본 적도 없는 사실과는 다른 일이다"
"내가 한 행동들이 엘프(팬덤명) 여러분들을 아프게 하고 상처를 줬다. 못난 저를 사랑해 주시고 믿어주셨는데 미안한 마음뿐”이라고 팬들에게 미안함을 전했어요.
아리 역시 려욱의 부모가 운영하는 카페 SNS 계정을 관리한 것에 대해 "우선 카페 계정은 홍보에 도움이 되기 위해 개설한 것인데, 의도치 않게 많은 분을 불편하게 만든 점 정말 죄송하다"
"카페 알바 경험이 있어 제가 먼저 나서서 예쁘게 꾸미고 싶다 했었으며, 그분이 저에게 카페를 차려준 것도 아니고 카페 수익 역시 제 몫이 아닌 점 알려드린다"고 해명했어요.
럽스타그램과 커플링을 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올라온 사진 모두 비슷한 디자인일 뿐 커플링이 아니다"
"해시태그와 게시물 내용 전부 협찬 업체 쪽에서 지시되는 내용들이어서 수정이 불가피했다"라고 설명했고요.
그리고 아리의 종교와 관련된 루머에 대해서도 설명했어요.
왜냐하면 려욱의 여자친구 아리가 신천지의 신도로 보인다는 소문이 급격히 확산되었기 때문이에요.
그렇기에 아리는 그동안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한 장문의 사과와 해명글을 올렸어요.
◆ 다음은 아리 글 전문
안녕하세요 아리입니다. 여러분 마음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 사과를 드리고 오해를 해명하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제가 지금껏 했던 실수들로 여러분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우선 카페 계정은 홍보에 도움이 되기 위해 개설한 것인데, 의도치 않게 많은 분들을 불편하게 만든 점 정말 죄송합니다.
카페 알바 경험이 있어 제가 먼저 나서서 예쁘게 꾸미고 싶다 했었으며, 그 분이 저에게 카페를 차려준 것도 아니고 카페 수익 역시 제 몫이 아닌 점 알려드립니다.
인터넷이 올라온 글로 여러분들이 알아버리게 되어 기분이 정말 나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또 저는 커플링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올
라온 사진들을 모두 비슷한 디자인일 뿐 커플링이 아닙니다..
그리고 선물용 꽃다발 사진의 꽃은 제가 만들지 않았고 꽃집은 제가 레슨 받던 곳 꽃이 이쁘다고 추천해 준 것이 맞습니다.
저는 기독교 신자이며, 신천지가 절대 아닙니다.
저라고 올라온 캡처의 여성 분은 제가 아닙니다.
2년 전 아는 선배님께서 라디오를 해달라고 연락왔고, 그 곳이 바로 천지일보라는 곳이었습니다.
지금까지도 해당 매체가 신천지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 바가 없습니다.
오해를 불러 일으킨 점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작년 인스타 게시물에 인천 데이트라는 해시태그로 불편하게 해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시태그와 게시물 내용 전부 협찬 업체 쪽에서 지시되는 내용들이어서 수정이 불가피했었습니다.
또 와인바 사진은 저와 친한 여자 동생과 갔고 아는 친구의 와인바여서 그림자도 그 친구의 그림자입니다.
손이 나온 음식 사진은 여자인 친구의 손입니다.
모두 그 분은 자리에 없었음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남자 뮤지컬 배우와 라운지바에 갔다는 내용 또한 그 남자 배우는 저희 멤버의 친오빠이며, 9년을 알고 지낸 사이입니다.
인스타에 홍보를 원해서 게시물을 올려줬고 그 분이 라운지를 오픈한 것을 멤버 언니와 함께 축하하는 자리였습니다.
지금까지 침묵으로 일관한 점도 사과드립니다.
제가 해명하거나 입을 여는 것이 모두의 기분을 더 상하게 하고 그 분께 피해가 갈 것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모두 제가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고 저의 짧은 생각과 행동으로 일어난 일입니다.
더 성숙하게 행동하고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입장에선 정말 상처 되는 일들이었을 거라 생각되어 사과드리는 것조차도 죄송하게 느껴집니다..
이런 글들이 여러분의 마음을 풀어드리기는 어렵겠지만 죄송한 마음을 꼭 전하고 싶었습니다.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이 글에 한치의 거짓도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제 개인 (@tahiti_ari) 인스타그램 계정은 해킹 당한 계정입니다.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말씀드립니다.
려욱은 1987년생, 아리는 1994년생으로 두 사람은 7살 차이인데요🙂.
려욱과 아리는 7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현재까지 팬들에게 미안한 논란말고는 별다른 문제 없이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어요.
계속해서 언급이되고 구설수가 있었다는게 신경이 쓰일뿐.
슈주 연차도 있고 나이도 있어서 연애, 결혼 하든 말든 응원하는 분위기지만 과정이 꼭 그랬어야만 했나 싶어요...
해명을 해야하는 연애라니,,,
팬이든 아니든 글 쓰면서 느끼는 감정이 참 꽁기꽁기해지고 대리 상처 받는 느낌ㅎㅎㅎ.
그래도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는 문제가 없어보이니 예쁜 사랑 이어가길,,,,💘
'핫이슈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1만 유명 유튜버 올리버쌤 둘째 임신 소식 (+영상) 🧚 (119) | 2023.10.12 |
---|---|
배우 차청화 결혼! 10월의 신부 된다…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예정 🩷 (115) | 2023.10.11 |
임영웅 맞아? 오늘 신곡 'Do or Die' 발표!!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 (91) | 2023.10.09 |
이찬원, 악플러와의 전쟁 선포? 2차 고소까지 완료... 선처 없다! (151) | 2023.10.07 |
걸스데이 소진 깜짝 결혼 발표, 상대는 누구? (90) | 2023.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