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방송

'라디오스타' 고정 MC, 드디어 정해졌다! 바로 개그우먼 장도연💘

반응형

 

MBC 장수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안영미 출산으로 공석이었던 자리에 새 MC로 뽑혔다는 개그우먼이 있습니다.

 

 

 

장도연 인스타그램

 

 

그 주인공은 바로 자타공인 미녀 개그우먼으로 불리는 장도연🤭💓!!!

 

 

장도연 인스타그램

 

 

장도연 '라디오스타' 새 MC로 전격 합류👏👏!!!

 

이에 대해 장도연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 역시 "스페셜 MC가 아닌 고정 진행자로 '라디오스타'에 들어가는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장도연 인스타그램

 

 

소속사에 따르면 장도연은 새 MC로 '라디오스타' 녹화에 들어간 상태.

 

새 MC 장도연 출연분은 9월 중순부터 본방송으로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장도연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5월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산 등의 이유로 '라디오스타' MC를 하차한 이후 그 자리는 다른 고정으로 채워지지 않고 스페셜 MC 체제로 돌아갔는데요. 

 

안영미 합류 당시에도 첫 여성 MC이자 새로운 그림을 보여줄 MC 조합이 기대를 모았던 터. 

 

이에 안영미는 특히 김구라와의 케미스트리로 기대에 부응했었습니다.

 

 

 

 

장도연 인스타그램

 

 

선후배, 성별, 나이 어떤 것도 거리낌 없이 거침 없는 안영미의 입담과 심드렁한 척 하면서도 당황하는 김구라의 모습이 '라디오스타'에 새로운 분위기를 더했고 장수 예능의 한계를 깨며 신선함을 선사했었는데요.

 

이에 힘입어 두 사람이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커플 후보까지 오르기도 했었습니다.

 

 

 

장도연 인스타그램

 

 

이렇게 '라디오스타' 최초 여자 MC로 합류해 5년간 자리를 지키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안영미는 지난 5월 출산과 육아를 위해 남편이 있는 미국으로 향하며 '라디오스타'를 떠난 상황. 

 

잠시간의 하차 후 복직할 것으로 여겨졌으나 그는 출산을 위해 남편이 근무 중인 미국으로 향했고 공백이 길어졌습니다🥲.

 

그 사이 '라디오스타' 제작진이 장도연으로 후임을 확정해 새로운 체제를 선보이는 모양새입니다.

 

 

 

장도연 인스타그램

 

 

그동안 가수 솔비, 그리, 개그우먼 신기루, 아나운서 김대호 등이 스페셜 MC를 맡으며 기존 3MC인 개그맨 김국진, 유세윤, 김구라와 호흡을 맞췄었는데...

 

대한민국 여성 MC계의 대표주자로 발돋움 하고 있는 방송인 장도연이 '라디오스타' 새 MC로 낙점된 앞으로 어떤 입담과 재치로 게스트들과 티키타카를 보여줄지 큰 기대됩니다👍.

 

 

 

장도연 인스타그램

 


2006년 엠넷 '톡킹 18금'을 거쳐 2007년 KBS 22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장도연은 뛰어난 공감력과 남다른 센스로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MC 중 한 명!!!

 

그녀는 다양한 예능, 코미디쇼 등에 출연하며 남다른 순발력과 공감 능력을 보여준 바 있어서 더 기대가 되는데요😀.

 



 

장도연 인스타그램

 

 

또한 그녀는 위트 있고 안정적인 진행으로 편안하게 토크를 이끄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편안한 진행을 보여주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대선배 이경규 씨로부터 '한국의 오프라 윈프리가 될 재목'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장도연 인스타그램

 

 

정말 잘나가서 너무 좋은 사람💕.

 

장도연은 스스로를 ‘천생 연예인’과는 거리가 먼 “색깔 없는” “슈퍼 노멀” 코미디언이라 소개합니다.

 

그리고 장도연의 목표는 “누구도 상처 주지 않는 개그”를 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누구나 멸시하는 ‘못생긴 여자’와 모두가 숭배하는 ‘예쁜 여자’만 존재하던 코미디 판에서, 평범한 여자도 숨만 쉬어도 웃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그녀가 너무 멋있어요😆🩷.

 

 

 

장도연 인스타그램

 

 

그렇기에 장도연 씨가 수많은 예능 블루칩과 여러 어록을 탄생시킨 '라디오스타'에 합류해 더욱 풍성한 토크 열전이 기대되는 이유.

 

남다른 친화력으로 출연자들과 긍정적인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온 그녀이기에, '라디오스타'의 터줏대감 김국진 씨와 김구라 씨 그리고 KBS 공채 개그맨 선배인 유세윤 씨와의 유쾌한 호흡도 기대가 됩니다😄.

 

 

 

장도연 인스타그램

 

 

유튜브 콘텐츠이긴 하나 '살롱드립' 시리즈에서는 단독 진행을 맡고 있고, SBS 예능 '무장해제'에서는 방송인 전현무와 투톱 체제를 이끌어가고 있는 그녀.

 

특히 장도연의 강점은 무겁지 않은 경쾌한 유머감각에 호감형 이미지, 안정감 있는 진행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장수 예능으로 기존 진행 방식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구성 변화를 주는 데에 적임자라고 생각합니다😝.

 

 

 

장도연 인스타그램

 

 


장도연은 현재 JTBC '히든 히어로즈'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등의 방송에서 진행을 맡고 있으며 그는 김태호 PD가 대표로 있는 제작사 테오가 만드는 웹예능 '살롱드립2'에서도 메인 출연자로 나오고 있습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