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이서진 정유미와 LA 농구 직관!! '서진이네' 기대되는 이유!!

반응형

스포티비

 

배우 이서진과 정유미가 미국 LA에서 포착!!!

 

20일 미국 LA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미국프로농구(NBA) LA레이커스와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경기가 치러진 가운데 이서진과 정유미가 맨 앞 좌석에 나란히 앉아 경기를 즐기는 모습이 스포티비 NBA 중계 카메라에 잡혀 전파를 탔다.

 

영화 헤어질 결심

 

영화 '헤어질 결심' 후드 티셔츠를 입은 이서진은 경기 내내 진지함과 밝은 미소를 오갔다.

특히 중간중간 정유미에게 경기 룰을 설명해주는 듯한 제스처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 ᵔᵒᵔ )ᵍᵒᵒᵈᵎᵎ.

 

공개된 사진을 보면 이서진과 정유미는 편안한 옷차림에 얼굴은 드러낸 채 관중석 맨 앞줄에 앉아 경기를 지켜보는 중!!!!

소포츠조선 ⓒ

 

뿐만아니라 이서진과 정유미는 지난 21일(한국 시각) 미국 LA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미국 프로농구(NBA) LA 레이커스와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경기를 함께 관람했다.

이서진은 평소에도 미국 프로농구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표정만 봐도설레고 있네

(งᐛ)ว (งᐖ )ว

 

 

 

 

 

정유미 인스타그램

 

이와 관련해 정유미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정유미가 개인 스케줄로 미국을 방문했다. 체류 중 이서진을 만난 것으로 알고 있다. 현지에서 이서진을 만나 함께 농구를 관람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서는 "개인 스케줄"이라며 언급을 자제했다 ƪ( ˘ ⌣˘ )ʃ.

 

공개된 사진만 봐도 둘의 친분을 알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이서진은 신나서 농구 지식 한바탕 꺼내고 있는 것 같고 정유미는 몸을 기울여 그의 말에 귀 기울이고 있지만 어딘가 초점을 잃은 듯한 눈이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vN 윤식당2

 

둘은 예능프로그램 '윤식당'을 촬영하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는데

‘윤식당’ 1호점은 배우 신구,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시즌2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스페인 가라치코에 식당을 열고 가게를 운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해에는 ‘윤식당’의 스핀오프 버전인 ‘윤스테이’에서 윤여정, 이서진, 박서준, 정유미, 최우식과 함께 외국인들의 한옥 체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담았다.

 

정유미 인스타그램


나영석 PD가 새롭게 기획한 '윤식당' 스핀오프 '서진이네'에도 같이 출연할 예정이다.

 

tvN 측은 '서진이네'는 '윤식당'을 잇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하다가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의 식당 운영기를 담은 예능이라고 밝혔다.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답게 본격적인 식당 경영에 뛰어들 전망!!!!!

 

그리고 기존 '윤식당'이 불고기, 비빔밥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통 음식을 선보였다면,

'서진이네'에서는 '한국의 패스트푸드'로 불리는 길거리 음식을 선보일 예정 (੭•̀ᴗ•̀)੭!!!

 

정유미 인스타그램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윤식당'에서 함께했던 배우 정유미, 박서준을 비롯해 최우식이 새롭게 합류하며

나영석 PD와 '스페인하숙' 장은정 PD가 연출을 맡는다.

 

제작진은 내년 방송을 목표로 해외 답사에 나서는 등 촬영을 준비 중이며

'서진이네'(가제)는 내년 1분기 첫 방송을 목표로 연내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자코모 인스타그램

 

이서진과 나영석 PD의 인연도 진짜 오래 간다!!

2012년에 게스트로 출연한 1박 2일의 시작으로 이어진 인연 ٩( Ꙭ)و.

 

2012년 1월 1박 2일 절친 특집에 같은 소속사인 이승기의 절친 게스트로 참여했고 여기서 미대형 컨셉으로 숨겨진 예능감을 폭발시키며 주목을 받았다.

 

tvN ‘이서진의 뉴욕뉴욕’ , tvN ‘꽃보다 할배’ 

 

tvN 이적후 나영석 PD가 런칭한 프로그램엔 대부분 이서진이 출연했는데,

할 때마다 성공가도를 달려서 제2의 전성기라 하는 사람도 있다.

 

나영석 PD가 tvN에 온 뒤 내놓은 첫 작품인 배낭여행 시리즈부터 다음 작품인 삼시세끼 시리즈까지 성공하며 둘은 예능계에서 때놓을수 없는 조합이 되었다.

 

tvN ‘꽃보다 할배’

 

이제는 원조 나PD 사단이라 할 수 있는 1박 2일 원년 멤버들보다도

나 PD와의 연관이 깊은 더 나아가 나영석의 페르소나라는 말이 어울린다.

 

본인은 나영석의 페르소나라는 말에 대해 그런 건 해외 거장 영화감독들이 쓰는 용어 아니냐고 어이없어 했지만 나영석 사단인건 부정할 수 없다.

 

여튼 이번 LA 농구 직관 사진은 보기 훈훈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