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과즙세연(본명 인세연)이 래퍼 김하온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다가 삭제하면서 또 한 번 논란의 중심에 섰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 과즙세연한테 16억 원을 쓰고 차단 당했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등장해 화제가 됐습니다.
과즙세연의 열혈팬인 과즙애플팡팡은 최근 온라인 상에 “보고 있니? 과즙세연아. 도저히 참을 수가 없네. 고소하던지 끝까지 가보자”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면서 시작되었어요.
그는 “내가 너한테 뭘 그렇게 잘못했니? 다른 사람들이 널 다 욕할 때도 각종 의혹들과 불편한 진실들이 다 사실로 밝혀져도 난 너에 대한 의리를 지켰고 방송 최대한 도와줬어”라며 “풍을 안 쐈다고? 그래 내 풍력 떨어진 거 나도 인정해. 나로 내 개인적인 사정이 있고 힘든 부분들이 있는데 그게 너한텐 중요한 사항이 아니었겠지”라고 적었습니다.
그러면서 “그렇다고 그렇게까지 사람을 X무시했어야 할 정도인가? 돈 떨이면 알아서 떨어져라 이런 거야? 나 너 방송 시작할 때부터 알았고 22년도부터 24년도까지 열혈 유지했어. 재열혈만 셀 수 없이 했을 거다. 너 남친 걸렸을 때도 예비 회장, 세비지랑 필리핀 접대 의혹 있을 때도 현재 미국 의혹 있을 때까지 최근 니 곁에 머물렀다”고 말했고요.
이어 “너 방송을 보는 모든 사람들, 심지어 다른 여자 비제이들마저 너와 내 사이를 알아. 그런데 끝을 이런 식으로 장식해야 겠니? 모르겠어. 다른 열혈들한테도 이런 식으로 대해서 다 속으로 분을 삭히며 떠나간 건지. 그러니 다 아삭한 건가?”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대해 과즙세연은 즉각 반박했죠.
과즙세연은 인스타그램에 "해당 시청자가 주장하는 16억 원 후원은 사실이 아니며, 차단된 적도 없다"고 밝혔어요.
또한 "문제가 된 게시물은 작성자 본인이 명백한 오해로 인해 작성한 것임을 인정하고 사과문을 게시했다"며 악성 루머가 근거 없는 허위 사실임을 재차 강조했어요.
과즙세연은 이번 사건이 단순한 오해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온라인 등에서 이를 왜곡하고 자극적인 루머로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이번 논란으로 인해 2023년에 불거진 ‘필리핀 원정녀’ 의혹이 다시 주목받고 있는데요.
당시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한 인물이 과즙세연이 필리핀에서 열혈 팬으로부터 고가의 명품 가방과 현금 5000만원 가을 받았다고 폭로하면서 큰 논란이 일었다고 하네요.
해당 폭로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면서 BJ 채보미, BJ 금화, BJ 화정 등 여러 BJ들이 '필리핀 원정녀'로 지목되며 큰 피해를 입었고요😥.
사건이 확산되자 과즙세연은 직접 해명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과즙세연은 해당 의혹을 강하게 부인하며 "전 남자친구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며, 속여서 미안하다. 교제 후 자주 다퉈 결국 헤어졌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필리핀 원정 성매매에 대해서는 "여행 계획은 이미 세워둔 것이었기에 취소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유명 여자 BJ의 이름을 거론하며 거짓말을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필리핀에서 열혈 팬을 만났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부인했고 "친한 언니 두 명과 함께 필리핀에 갔다. 당시 태풍이 와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며 호텔 예약 내역을 공개했습니다. 이 내역에는 세 명의 여자 이름이 기재되어 있었고요.
또한, 명품 가방과 현금 뭉치에 대해서는 "가방은 내 돈으로 산 것이며, 수천만 원짜리도 아니다"라고 해명하며, "도박은 하지 않았고, 현금 뭉치를 들고 세관을 통과할 수 없다는 점을 상식적으로 생각해달라. 열혈 팬과는 연락한 적도, 만난 적도 없다"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해명에도 불구하고 일부 누리꾼들은 과즙세연의 필리핀 사건과 관련된 의혹을 여전히 의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8월, 과즙세연은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포착되었죠.
과즙세연은 자신의 언니 그리고 방시혁과 함께 미국 여행을 즐기는 듯 보였으며, 해당 사진이 화제가 되자 "처음 만난 사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또 방 의장이 당시 식당 예약을 대신 해줬다며 "예약이 되게 어려운 식당이 있다. 이분과 동행해야 예약이 된다고 해 같이 갔다. 밥은 같이 먹지 않았다. 같이 먹을 만큼 친한 사이는 아니어서 예약을 해주시고 음식 설명만 해주시고 가셨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그래서 제가 개인 방송에서도 엄청 친절하시다고 말한 것"이라며 "미국에서 처음 만났던 거다. 완전 초면이었다"라고 부연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과즙세연은 최근 고등 래퍼에 출연한 김하온과 열애설이 불거졌죠😅.
2024년 11월 3일 과즙세연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들어준 최고의 날"이라며 서울의 한 호텔에서 열린 자신의 생일파티 현장을 담은 사진들을 SNS에 올렸는데요.
그러나 사진 속에서 김하온과 다정하게 어깨를 맞댄 모습이 포함되자 연인 관계라는 의혹을 불러일으켰어요.
일부 누리꾼들은 "명상을 좋아하던 소년이었는데"라며 김하온의 이미지 변화에 놀랐기도 했고요.
그러나 얼마 뒤에 이 사진은 삭제됐습니다. 일각에서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보고 연인 관계일 가능성을 제기했지만 이에 대해서 과즙세연과 김하온은 이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과즙세연의 본명은 인세연으로 2000년생(24세)입니다. 그는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시작한 이후 유튜브, 틱톡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개인 방송과 더불어 여러 유튜브 콘텐츠에도 출연하고 있어요.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에서는 주로 소통과 리액션(댄스, 노래) 위주의 진행과 더불어 팬들의 고민상담도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고요.
'제로투' 방송 이후 신규 유입 시청자 및 고정 시청자가 증가하며 유명해졌으며 이후 유튜브 웹 예능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 등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어요.
어찌되었든 온라인 방송 플랫폼 숲(옛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인기 스트리머 과즙세연(본명 인세연)이 계속해서 논란되는 것을 보면 유명하긴 한가봐요😗.
'핫이슈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 한지민 근황, 악플러에 강경 대응 예고...한지민 소속사 “합의나 선처는 없다” (28) | 2024.11.12 |
---|---|
'13살 차이' 정우성 신현빈, 열애설 부른 커플템...열애설은 초고속 부인😀 (23) | 2024.11.11 |
더본코리아 백종원, 주식 대박! 상장 첫날부터 70% 급등...“재산 이렇게까지 불어날 줄은” (17) | 2024.11.08 |
다시 뭉친 러블리즈, 신곡 '닿으면, 너' 발매 (14) | 2024.11.07 |
레드벨벳 아이린, 11월 26일 첫 미니앨범 ‘Like A Flower’ 솔로 데뷔...데뷔 10년만! (9) | 2024.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