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은퇴 언급'했던 보아, 연달아 이어지는 악플에 고통에 SM 입장 발표...😭

반응형

 

 

가수 보아가 최근 이어지는 악플로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자 SM측이 대규모 고소를 진행중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보아 인스타그램

 

 

 

2024년 4월 11일 SM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여러 SNS 및 동영상 공유 플랫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악의적 인신공격, 모욕, 비방이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당사 아티스트 권리 침해관련 법적 대응을 담당하고 있는 법무법인(유한) 세종을 비롯해, 추가적으로 외부 법률 자문기관과도 공조하여 국내외로 대규모 고소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어요👍.

 

 

 

보아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이전 공지 이후, 당사는 이미 다수의 게시물에 대해 충분한 자료를 수집하고, 사이버 렉카 등 특정 사례에 대한 조사 및 고소를 진행 중이다. 또한 지속적인 정보 수집을 통해 법적 책임을 끝까지 물을 계획이다"라고 덧붙이며 강경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보아 인스타그램

 

 

 

또한, "위와 같은 행위가 한 사람으로서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으며, 이로 인해 아티스트가 큰 정신적 고통을 겪으며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힌 SM 측....🥺

 

무슨일이람😭😭😭!!!!!

 

 

보아 인스타그램

 

 

 

"당사는 선처나 합의 없이 관련 행위자들을 법적으로 처벌받도록 할 방침이며, 지금 이 순간에도 악의적인 게시물을 게재하는 모든 행위가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란다"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아이돌도 사람이고 인간인데 존중하는 마음이 있었으면...😢

 

 

 

보아 인스타그램

 

 

 

이어 SM 측은 "다시 한번 이와 같은 행위가 개인의 명예와 존엄성을 해치는 범죄 행위임을 분명히 하며, 관련 법령에 따라 이러한 행위자들은 강력히 처벌받을 수 있음을 엄중히 경고한다. 아티스트에 대한 무분별한 공격을 중단해 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린다"고 거듭 당부하며 입장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보아 인스타그램

 

 

 

무분별한 악플에 시달리게 된 보아라니 도대체 왜라는 생각도 들죠🧐?

 

보아한테 악플이라니🤔?

 

 

 

보아인스타그램

 

 

 

그녀가 악플에 시달리게 된 배경은 어이없게도 드라마 출연에서 악역을 맡으면서 시작되었어요....😳

 

 

보아 인스타그램

 

 

 

보아는 2024년 2월 20일 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오유라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바 있는데요.

 

하지만 당시 드라마를 시청하던 네티즌들이 보아의 연기와 외모를 지적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연기는 연기일뿐인데 몰입하면서 시작되는 악의적인 공격들....😣

 

 

 

보아 인스타그램

 

 



계속되는 논란에 이를 의식한 듯 보아는 "요즘 제 외모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은 것 같다"고 밝히며 "오버립은 제가 입술을 무는 버릇이 있는데, 그때 점점 퍼졌나 보다. 제 입술에 대해 많은 분이 걱정해 주시는데 멀쩡하다. 걱정 마셔라. 제 입술은 안녕하다”고 쿨하게 대응했어요.

 

그러나 대응했다고 뭐라하는 사람들과 그녀의 말을 듣지 않고 계속되는 공격....😮‍💨

 

 

보아 인스타그램

 



이에 보아는 2024년 3월 29일 자신의 SNS에 "관리 안하면 안한다 욕하고 하면 했다 욕하고, 살 너무 빠졌다고 살 좀 찌우라고 해서 살 좀 찌우면 돼지같다 그러고."라며 "너네 면상은 모르지만 인생 그렇게 시간 낭비하지마. 미안하지만 난 보아야"라고 글을 게재했죠✊️.

 

 

보아 인스타그램




이후, '뉴스A'에 출연한 보아는 "많은 분들이 연예인을 화풀이 대상으로 생각한다"고 말하고는 "악플은 나쁘다"라며 "'아이돌은 이러면 안 돼'라는 시선들이 위축되게 만드는 일이 많다. 아이돌도 사람이다. 인간으로 존중해주는 마음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어요.

 

정말 연예인도 사람인데 무심코 던진 돌에 맞은 상대가 받을 상처를 생각하고, 남을 비난하는 행위가 얼마나 잘못된 것인지를 인지했으면 좋겠네요....🥹

 

 

보아 인스타그램

 

 

2024년 4월 6일 보아가 자신의 SNS 스토리에 올린 글...😦

 

당시 보아는 "이제 계약이 끝나면 '운퇴'해도 되겠죠?"라는 글을 게재해 팬들의 당황스러움을 자아냈어요.

그녀의 심적고통이 느껴져요...😥

 

 

보아 인스타그램

 

 

 

다음 날 "제 계약 기간은 2025년 12월 31일까지 입니다"라며 "그때까지는 정말 행복한 가수 보아로 최선을 다할 거예요"라고 은퇴 시기를 구체화할 정도였기에 너무 마음 아픕니다😭😭.

 

 

 

 

 

 

보아의 은퇴 언급에 팬들은 SM엔터테인먼트 사옥 앞에서 트럭 시위를 진행했는데요.

 

팬들은 "아티스트 이용 말고 진심으로 보호하라", "필요할 때만 이사님. 악플 보고도 못 본 척. 업무 태만 SM도 공범이다" 등의 문구를 통해 소속사가 악플에 강경하게 대응해 줄 것을 요구했어요😤.

 

 

보아 인스타그램

 

 

 

이에 이번에 응답한 SM⭐️!!!!

 

하 정말 안타까운 선례가 있음에도 위기의식을 느끼지 못하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려는 일부 누리꾼들의 행태...😠

 

물론 몇 명의 악플러가 법적인 제지를 받는다 해도 또 다른 곳에서 새로운 악플과 루머가 쏟아지는 게 현실이며, 아티스트와 소속사는 끝이 보이지 않는 싸움을 무한히 반복해야 하는 것이나 다름없지만 아티스트 지키라구🔥!!!!!

 

SM엔터테인먼트

 

 


참고로 1986년 생인 보아2000년 13세의 나이에 데뷔국내 최연소로 가요대상을 수상, 이후에는 한국 가수 최초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달성했으며, 한국인 최초 미국 빌보드 차트 진입 등의 기록을 세워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던 아티스트💖!!!

 

 

보아 인스타그램

 

 

보아는 만 13세라는 나이에 2000년 'ID:PEACE B'로 국내 데뷔했으며, 그다음해에는 일본에 데뷔했고요💓.

 

2008년에는 'Eat You Up'으로 미국에 데뷔했고, 2022년에는 프로젝트 그룹은 GOT the beat으로 데뷔해 데뷔만 4번 경험했어요.

 

한 곳에서 잘되고 있는 사람이 여러번 데뷔했다는 말은 곧 실력이 어마어마한 사람이라는 것💯!!!

 

 

 

보아 인스타그램

 

 

 

정말 보아는 한국과 일본에서는 데뷔 직후부터 엄청난 실력으로 주목 받았으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예능까지 접수하며 아시아의 별이라고 불렸으니까요💫.

 

이후 일본에서 엄청나게 히트하면서 걸어다니는 중소기업이라는 호칭이 붙기도 했어요💘.


보아 인스타그램

 

 

 

보아는 '온리 원(Only One)', '아틀란티스 소녀', '발렌티(Valenti)', '밀키 웨이(Milky Way)', '베터(Better)', '마이 네임(My Name)', '걸스 온 탑(Girls on top)', '허리케인 비너스(Hurricane Venus)' 등을 얼마나 많은 히트곡 보유자라구요❤️.

 

 

보아 인스타그램

 

 

 

거기다가 보아는 유창한 일어, 영어 실력과 작사·작곡 프로듀서 능력 등을 선보였고, 연기까지 하면서 활동 무대를 확장했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그녀인데 악플러로 인한 은퇴라니!!! 

 

 

 

보아 인스타그램

 

 

 

정말 이번 활동 잘 마무리하고 아무 생각 말고 휴식을 취했으면 좋겠어요!!!

 

잘 이겨내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