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박수홍 부부, 유튜브 채널 '행복해다홍' 통해 전한 기쁜 소식! 결혼 3년 만에 ‘임신’

반응형

 

 

가족사로 오랫동안 고통받았던 박수홍-김다예 부부에게 새 가족이 찾아왔습니다.

 

박수홍 인스타그램

 

 

3년 전 결혼한 후 난임으로 시험관 시술을 진행 중이던 두 사람은 한 번에 배아 착상에 성공해 임신 3개월차를 맞는다는 기쁜 소식을 알렸어요🫶. 

 

 

박수홍 유튜브 채널, 행복해다홍

 

 

박수홍과 김다예 씨의 청첩장이 생각나네요💌.

 

“인생의 힘든 시기를 함께 겪으며 저희 두 사람 더욱 단단해졌다. 같은 어려움을 겪은 분들을 위해서라도 앞으로 행복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잘 살겠다. 다홍이(반려묘)랑 저희 두 사람 그리고 새로운 가족이 찾아오길 축복해달라"라는 당부!

 

 

김다예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바람 만큼 박수홍 아내 김다예는 18일 "저희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드디어 엄마 아빠가 됐다. 엄마 힘들지 않게 시험관 한 번 만에 찾아와준 고맙고 소중한 아기천사다"라며 알려주며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박수홍 인스타그램

 

 

 

부부는 앞서 유튜브를 통해 시험관 시술 과정을 가감없이 공개하며 응원을 받았는데요😄. 

 

박수홍은 난임의 원인이 자신에게 있다며 꼭 임신에 성공해 난임 부부들에게 희망이 되고 싶다는 뜻을 전하기도 했어요.

 

 

박수홍 유튜브 채널, 행복해다홍

 

 

김다예는 "남편은 가정을 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닮은 아기를 낳고 살아가는 평범한 꿈을 평생 포기하고 살았다더라"😿

 

"그래서일까, 이번 아기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보다 더 간절한 모습이었고 매일 아기를 위해 기도하더라"라고 밝혔습니다.

 

남편이 아기를 확인할 때마다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면서요.

 

 

김다예 인스타그램

 

 

특히 친형의 횡령 혐의로 법정다툼을 벌이는 남편 박수홍을 향해 "더 이상 아픈 과거로 하루하루 괴로움과 고통 속에 살지 말고, 이젠 아빠라는 존재만으로도 고마워할 아이가 있고, 그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묵묵히 함께할 내가 있고, 불행속에도 옆을 지킨 남은 지인들과 그리고 응원하는 수많은 사람들과 남은 인생을 행복함으로 그려나가길 바란다"라고 박수홍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박수홍 유튜브 채널, 행복해다홍

 

 

김다예는 해당 글과 함께 '#박수홍 #김다예 #임신 3개월 차 #임밍아웃' 등의 해시태그를 남겼는데요😃.

이날 김다예는 두 사람 아기의 초음파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하기도 해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박수홍 인스타그램

 

 

아기의 태명은 ‘전화위복’을 줄인 '전복이'라고 하는데요💕.

 

부부가 벌써 아기 SNS를 개설한 것을 보니 전복이가 자라는 모습을 전해 들을 수 있겠네요.

 

 

박수홍 인스타그램

 

 

앞서 말했듯이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난임 검사부터 시험관 시술을 시작하는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박수홍은 김다예의 배에 직접 배란 주사를 놓기도 했죠.

 

 

 

김다예 인스타그램

 

 

 

그때 김다예는 “아이를 만나기란 이렇게 고되고 힘든 일”이라고 소감을 밝혔었는데....🥲

 

너무 축하드려요!

 

박수홍 인스타그램

 

 

 

이연복 셰프는 “정말 축하해 건강 잘챙기고 전복이 빨리 보고싶다”, 트로트 가수 양지은은 “축하드립니다” 등 축하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 꽃길만 걷길!!

건강한 아이 출산하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