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방송

‘미우새’ 한혜진 합류...직접 지은 홍천 하우스에서 싱글 라이프 공개✨️

반응형

 

 
'NEW 미운 우리 새끼’로 모델 한혜진이 새로 합류해 반전 시골살이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지난 12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한혜진의 홍천 하우스 일상이 공개됐는데요😀.
 
털털하면서 항상 준비된 몸을 유지하기 위해 어느 한 군데도 빼놓지 않고 관리하는 그녀를 보고 있으면 자극이 되기에 그녀의 일상은 눈길이 가기 마련👀.
 
 

한혜진 인스타그램

  
 
참고로 이번 ‘미운 우리 새끼’에는 ‘국민 솔로남’에서 결혼 3년 차 애처가 ‘상도동 최수종’으로 거듭난 배우 이시언이 스페셜 MC로 출연했어요.
 
한혜진과도 나혼산에서 인연이 있는 이시언이죠😉!
 

SBS 미운 우리 새끼

 
 
여튼 이날 신동엽은 “어떤 분이 ‘미우새’를 찾아줬을지 어머님 먼저 모시겠다”라며 새 멤버를 소개했습니다😃.
 
이어 한혜진 어머니가 스튜디오에 등장했고, 신동엽은 “대한민국 톱 모델 한혜진 씨 어머니 나오셨다”라며 인사했어요.
 
서장훈은 "어머님이 멋고도 단아하시다 너무 미인, 모전여전이다”라며 반가움을 표했는데요.
 
 

한혜진 인스타그램



뿐만아니라 서장훈은 “한혜진 씨가 나이가 어리지 않은데 저렇게 계속 혼자 있는 걸 보실 때 어떠시냐”라고 질문했다가 호되게 당해 웃음을 자아냈어요🤣.
 
한혜진 어머니가 “글쎄. 그런 말을 하시는 분도 어떠신지 모르겠는데”라며 일침을 가했기 때문.
 

한혜진 인스타그램

 

이에 서장훈은 “지금 어떤 느낌이었냐면 한혜진 씨한테 혼날 때 느낌이었다. 혜진이를 보는 것 같았다”라며 당황스러움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김종국 어머니는 “딸이 엄마 닮지 누구 닮겠냐”라며 맞장구 쳤는데요.

한혜진과 절친 사이인 이시언 또한  “저도 처음에 혜진이와 2년 정도를 높임말 쓰고 전화번호를 몰랐다."
 
"워낙 성격이 세다 보니 무섭더라. 같은 프로그램 못 하겠다고 말한 적도 있다”라며 혜진에게 소개팅을 시켜 주기 어려운 이유를 설명했어요.
 
서장훈도 “저도 알고 지낸 지 5년째인데 아직도 조심조심한다”라고 맞장구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소소한 에피소드와 티키타카들...😆
 
이날 혜진 母는 “혜진이 밖에 나가면 캐스팅 명함을 몇 장씩 받아오더라. 그때 예고 입시에 실패했을 때라 어긋날까봐 모델 학원에 내가 보냈다”라고 톱모델 한혜진의 탄생 비화를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SBS 미운 우리 새끼

 
 
 
그뿐만아니라 방송에서 한혜진은 김종국과 비슷하게 최고의 운동기구를 완비한 운동 룸에서 자신만의 운동 루틴을 보여줬어요💪.
 
강도 높은 운동에 母벤져스는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
 
 

SBS 미운 우리 새끼

 
 
계속 눈바디로 몸을 확인하며 한혜진은 운동을 이어간 그녀는 운동 후 샤워를 한 후에 한혜진은 마사지 크림을 얼굴에 바르고, 다리 마사지를 시작할 정도로 관리가 아주 어마무시😀.
 
이어 마사지 크림을 바른 얼굴에 손가락 뼈를 이용해서 얼굴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를 했는데요.
 
이를 지켜 본 '모벤져스' 패널들은 한혜진의 마사지 동작을 따라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그런데 혜진 母는 “나는 눈물 난다. 마음이 아프다”라며 관리가 일상이 되어버린 딸을 안쓰러워하며 눈물을 글썽였어요🥹.

그러나 한혜진 뿐만아니라 47kg의 날씬한 몸무게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혜진 母!
 
“혜진이가 모델 시작했을 때부터 나도 관리를 시작했다”라며 남다른 딸 사랑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여튼 본격적으로 한혜진이 직접 설계하고 애정을 쏟아 지은 홍천 하우스, ‘달심 궁전’이 공개하면서 일상도 공개했는데요💝.
 
온통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가장 먼저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에 서장훈은 “희철이 집 보는 느낌”이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는데요
 
 
 

SBS 미운 우리 새끼

 
 
 
한혜진은 최근 공개한 500평대 강원도 홍천의 별장에 대해서도 "내가 그 홍천 별장을 일주일에 3일씩은 간다."
 
"거기 가서 청소하고 술 마신다. 인테리어도 내가 다 했다. 문고리부터 조명까지 모든 걸 내가 다 골랐다."
 
"1년 반이 걸렸고, 정말 힘들었다"고 털어놨을 정도로 애정이 있는 집입니다🙊💕.
 
서장훈 "갑자기 홍천에 집을 짓게 된 이유가 무엇이냐"라고 묻자 한혜진 母는 "엄마 집에 자주 왔다. 있어보니까 좋아서 지은 것 같다"라고 답했습니다.
 
 

한혜진 Han Hye Jin 유튜브

 


정말 은퇴를 걱정하는 K-직장인들이라면 부러워할 만한 로망의 실버타운을 지은 한혜진의 홍천 하우스🏡.
 
그녀의 유튜브를 통해서 집을 짓는 과정과 꾸미는 과정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한혜진을 닮은 길쭉한 집💎!!
 
 

한혜진 Han Hye Jin 유튜브

 
 
 
방송에서도 한혜진은 새로 구입한 러그와 테이블 등 가구를 가져와 홍천 별장을 꾸미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화로에 불을 붙이고 불멍하는 한혜진의 모습에 모벤져스는 "저 좋은 공간을 누구랑 함께하면 얼마나 좋겠냐"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한혜진 어머니는 "제발 한 명이 붙어있으면 좋겠다"라고 공감했고, 이시언은 "다음 주에 저랑 기안84가 갈 거다"라고 했어요.
 
그러자 "둘 말고 하나"라고 한혜진 어머니가 강조하자 이시언은 "그럼 기안이만 보내겠습니다"라고 답해 폭소를 더했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그리고 어머니 집을 뒤져 서리해 온 각종 나물 반찬과 달걀로 식사를 준비하던 한혜진은 시골살이의 적.
 
파리를 쫓기 위해 비장하게 전기 모기 채를 들고 집안을 배회했지만, 긴 팔 긴 다리가 무색하게도 파리를 잡는데 실패하며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뿐만아니라 농기계 창고에 어머니 몰래 숨겨둔 오토바이를 타기로 한혜진.
 
 
 

SBS 미운 우리 새끼

 
 
 
이를 지켜보던 혜진 母는 “얘 또 일 저질렀네”라며 혀를 찼고...
 
심지어 혜진에게 오토바이를 빌려준 당사자가 스튜디오에 나와 있던 이시언이었음이 밝혀지자 “시언 씨”라며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오토바이 입문 시킨 게 이시언이냐는 물음에 이시언은 "기안이랑 제가 오토바이 타고 자주 여행 다니는 걸 보고 자기도 타보고 싶다고 했다"고 해명하는 모습이 너무 웃겼어요.
 
 

이시언 인스타그램

 
 
 
또 오토바이는 산 건지 궁금해 하자 "제가 빌려준 것"이라고 하며 한혜진 어머니의 눈치를 보는 모습이 어찌나 웃기던지👅.

여튼 오토바이를 탄 한혜진은 "멋있게 나가고 싶었는데 안되네"라며 초보의 모습을 보였고, 곧바로 전복사고를 냈어요.
 
한혜진은 당황하며 "엄마"를 외쳤고, 한혜진의 어머니는 당황하면서도 "쟤는 급하면 엄마야"라며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이후 웅덩이가 있는 장소를 지나가야 했고, 한혜진은 긴장한 듯 소리를 지르며 재빠르게 이동했는데 행복해하는 딸의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어머니를 보자니 훈훈 그 자체💗.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편 한혜진은 1999년 한국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모델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2000년대 중후반 뉴욕, 파리 등 해외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주목받았습니다👍.
 
현재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등 각종 예능물에서 활약 중인 그녀.
 
미우새에서도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자식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
 
 

SBS Entertainment 유튜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