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마약 의혹 톱스타 L씨, 이 사람일까? 이선균 소속사 공식입장 발표

반응형

 

어제부터 논란이였던 톱스타 L씨의 마약 투약 혐의를 확인하기 위해 경찰이 내사에 착수했었는데요.

 

 

 

경찰

 

 

내사받고 있는 (톱스타) L씨는 지난 1월부터 자신의 주거지(자택)와 강남 유흥업소 등지에서 지인들과 함께 대마 등 마약류를 수차례 투약한 것으로 의심받고 있다고 알려졌어요.

 

뿐만아니라 톱스타 L씨를 비롯해 유명 재벌 3세 A씨와 연예인 지망생 B씨도 해당 사건에 연루돼 수사망에 오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인천 경찰청

 

 

이는 서울 강남 소재 유흥업소에서 연예인을 상대로 마약 유통이 이뤄진다는 첩보를 입수한 경찰이 특정인을 입건하고 압수수색을 벌인 결과 톱스타 L씨의 혐의점이 드러나 내사에 착수한 상태였던 것.

 

그 와중에 A씨 등 다른 유명 인사들이 연루된 의혹이 포착된 것입니다....

 

진짜 마약 청정국이 아닌 한국이 되었어요,,,,

 

 

 

인천 경찰청

 

 

우선 아무래도 유아인으로 인해 피해를 보고 톱스타라고 하니 L씨에 대해 궁금할 수 밖에 없는데요.

 

톱스타 L씨는 TV 시트콤으로 데뷔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4년 전 한 출연작이 국내외 평단의 극찬을 받으면서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는 정보.

 

저음의 목소리로 사랑 받았으며 최근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L씨는 또 다른 영화의 개봉을 앞둔 상태였다는 정보로 인해 후보가 좁혀졌어요.

 

L씨면 이씨일 확률이 있기에 더더욱,,,

 

 

 

CJ 엔터테인먼트

 

 

 

아직 L씨의 마약과 관련한 범죄 혐의가 확정된 것은 아니라고 하지만 너무나도 충격적이였는데요.

 

마약 투약 의혹으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톱배우 L씨가 이선균이라는 점을 마약 공급책으로부터 거액을 뜯겼다는 제보로 인해 확실시 되었어요.

 

사실이 아니길 바랬는데...

 

 

 

롯데 엔터테이먼트

 

 

L씨가 대마를 하면서 마약 공급책에게 거액의 돈(3억 가량)을 건넸으며 거액의 돈을 건넨 이유는 좀 더 조사가 필요하지만 공급책이 L씨의 유명세를 노리고 협박한 걸로 보인다고 합니다.

 

 

 

호두앤유 인스타그램

 

 

이선균 법률 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지평 측 변호사는 "(이선균의 혐의 여부는) 아직 확인이 정확히 안 됐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지금은 워낙 초기라 사실관계 파악이 안 된 상황"

 

 

롯데 엔터테인먼트



'이선균이 마약 공급책에게 공갈·협박을 받아 수억 원을 뜯겼다'는 것에 대해서는

 

"마약 공급책에게 돈을 준 적은 없다"

 

"수사가 진행 중인 단계라 자세히 말할 순 없다"고 입장을 전했어요.

 

입장 차가 있는 걸로 봐서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호두앤유 인스타그램

 

 

이렇듯 범죄 혐의가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이미지 타격에 대한 충격으로 어질어질하네요.

 

 

호두앤유 인스타그램

 

 

이에 이선균 소속사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이하 호두앤유)는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어요.

 

"저희 회사 소속인 이선균 배우에 관한 보도로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당사는 현재 이선균 배우에게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한다"

 

"이선균 배우는 사건과 관련된 인물인 A 씨로부터 지속적인 공갈, 협박을 받아와 이에 대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라고 밝혔습니다.

 

 

 

롯데 엔터테인먼트

 

정말 충격....

 

이선균은 지난 1월부터 자택과 서울 강남 유흥업소 등지에서 지인들과 함께 대마 등 마약류를 수차례 투약했다는 의심을 받고 있어요.

 

가족공개도 된 배우였는데....

 

드라마 촬영·제작에 타격 불가피를 준 연예인이 되어버렸다....

 

 

 

롯데 엔터테인먼트

 

 

톱스타 L씨에 관심이 쏠렸지만 잊지말아야할 사실.

 

이선균 외에도 유명 재벌 3세인 A씨, 연예인 지망생 B씨도 연루돼 수사망에 올랐습니다.

 

A씨와 B씨는 마약 전과가 있고 유통에도 관여한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어요.

 

 

(주) 쇼박스

 

 

 

여튼 이선균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지평은 국내 7대 로펌 중 한 곳으로 꼽히는 대형 로펌이기도 하니까 사실 여부와 관련된 추후 혐의 여부에 대해 기다려 봅시다....

 

각자의 자리에서 사실을 밝히기 위해 노력할테니까요....

 

한동안 더 시끄럽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