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해병대 복무 마치고 만기 전역, 피오 오늘(27일) 해병 군악대 만기 전역 😀

반응형

 

 

그룹 블락비 멤버 겸 배우 피오(표지훈)가 팬들 곁으로 돌아옵니다!!

 

 

 

피오 인스타그램



9월 27일(오늘) 피오는 약 1년 6개월의 해병대 복무를 마치고 병장 만기 전역하는데요.

 

피오는 지난해 3월 28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후, 해병대 해병대사령부에 입대했습니다🙂.

 

그리고 해병대 1280기 군악병으로 복무했습니다.

 

 

국방 NEWS 유튜브 캡처

 


지난 6월에는 국방뉴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나는 대한민국 해병대다' 영상에 출연해 군 복무 중인 근황을 팬들에게 깜짝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늠름한 모습으로 인사를 전한 표지훈은 사실 입대 전 방송에서 강인한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귀엽고 순둥순둥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스타였습니다😉.

덕분에 그가 해병대에 입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을 때는 많은 이들이 놀랄 수밖에 없었고요🤗.

 

 

피오 인스타그램



당시 영상에서 피오는 전역을 앞두고 군 생활을 돌이키며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생기게 되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

 

"훈련생 때는 특히 더 힘들었고 군 복무 기간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대한민국 남자라면 꼭 한 번 경험해 봐야 한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주 늠름😊🫶!!!

 

 

피오 인스타그램

 

 

많이들 아시다시피 자원으로만 입대가 가능한 해병대인데요🫡.

 

표지훈은 27세 때 처음 해병대에 지원했으나 탈락했으며, 29살 때까지 무려 3번의 탈락을 경험한 뒤 포기하지 않고 해병대에 입대하게 되었다는 사실!!

 

 

피오 인스타그램

 

아쉽게도 그의 탈락 사유는 고등학교 때부터 연예계 활동을 해왔다 보니 출석일수가 부족해서였다고 합니다😅.

결국 해병대에 입대하기 위해 해병대 사령부에서 군악대 시험을 보고 합격해 해병 대원이 되었습니다🙂.

 

 

 

해병대 공식블로그

 


이렇게나 끈질기게 그가 해병대에 자원한 이유는 바로 2017년 지병으로 돌아가신 어머니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살아생전에 아들이 멋진 곳에서 복무하기를 원하셨던 어머니의 소원을 뒤늦게라도 이뤄드리고 싶어 해병대에 자원했다고 합니다.

 

이런 사연이 있을 줄은,,,,

 

 

 

 

피오 인스타그램



그리고 전역 이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귀띔했었는데요.

 

피오는 “(전역 후) 배우로서 드라마 영화 촬영 현장으로 돌아가고 싶다. 가수, 예능인으로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피오 인스타그램

 

 

그도 그럴 것이 피오는 1993년 2월 2일 (30세)생으로 가수로 데뷔해 드라마, 예능 등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보였기 때문인데요.

지난 2017년 '사랑의 온도' 출연 이후 '설렘주의보', '남자친구', '호텔 델루나',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 '마우스' 등에 출연했었습니다.

또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대탈출', '신서유기', '놀라운 토요일', '강식당' 등을 통해서는 특유의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기도!!!

 

 

피오 인스타그램


그리고 앞서 피오가 속한 그룹 블락비 멤버들은 피오의 전역을 축하하며 완전체 회동을 가졌었던 적도 있어 블락비로서의 모습도 기대됩니다.

최근 박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 막내 전역"이라는 글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기에 제대하면 새 앨범 나오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이 생기네요.

 

 

피오 인스타그램

 

 

그리고 놀라운 토요일담당 PD인 곽청아 PD가 피오 입대로 인한 하차 인터뷰에서 다른 멤버인 키와 한해의 사례를 들면서 말한 적이 있는데요.

 

군 입대해도 자리를 아예 없애는 것이 아니라, 돌아오면 다시 그 자리에 받아들이는 게 "놀토"의 패밀리쉽이라고 밝힌 적이 있어 빠른 시일에 예능으로도 복귀할 것 같아 기대되네요!!!!

 

피오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서 나영석 PD와 정종연 PD의 대화 중에 피오를 자신이 먼저 예능으로 이끌어 냈다는 발언을 하며 애정을 드러낸 적이 있어 앞으로 있을 활동에 기대가 됩니다.

 

반겨주는 사람이 많다는 걸 알기를🫶!!!

 

왕성한 활동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