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큐브, 전소연 포함 (여자)아이들 전원 재계약 완료 ✨불안 끝났다!

반응형

전소연을 포함한 (여자)아이들 멤버 전원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완료했습니다.

 

큐브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엔터)는 2일 오전 공식입장문을 통해 (여자)아이들 재계약 소식을 전했는데요.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큐브엔터는 "(여자)아이들 멤버들과 심도있는 논의 끝에 이미 전속계약이 종료되었던 소연을 비롯하여 아직 기존 계약 기간이 남아 있던 미연, 민니, 우기, 슈화까지 (여자)아이들 멤버 전원과 재계약을 완료했음을 알려드립니다"고 밝혔어요.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이어 "두터운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더 높은 비상을 꿈꾸며 재계약 체결을 완료한 (여자)아이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랜 시간 소식을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덧붙였습니다.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큐브엔터는 "이번 재계약을 통해 (여자)아이들이 7년간 쌓아온 자신들의 브랜드를 더욱 공고히 하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넓은 무대,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고 전했는데요.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큐브엔터와 인연을 이어가면서 앞으로 활동에 기대감을 끌어올리게 됐어요👏.

 

큐브

 

 

(여자)아이들은 큐브엔터테인먼트(182360)의 핵심 아티스트로, 앞서 팀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멤버 전소연의 전속계약이 이달 종료되며 이들의 재계약 여부에 관심이 쏠렸었죠.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기둥'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전소연의 말 한 마디에도 회사의 주가도 크게 흔들렸고요😂.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8월 전소연이 콘서트 솔로 무대 도중 '11월 계약 종료. 누가 날 막아", "XX 눈치 따위 봐야 하나" 등의 말을 했을 당시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주가는 일주일 만에 5.8%나 떨어졌을 정도...🙄

 

지난달 25일에도 전소연과의 재계약 체결이 불발됐다는 보도가 나오자 하루 만에 주가가 7.81%나 떨어졌어요.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하지만 멤버 전원이 다시 한 번 동행을 결정하면서 불안감을 해소하게 됐습니다.

 

무엇보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중국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는 회사😏!

 

큐브

 

 

과거 여러 그룹의 중국 멤버들은 계약 만료 전에 팀을 떠나거나 계약 종료 후 중국 활동에 집중하는 일이 일반적이었는데요.

 

멤버 우기와 슈화의 재계약이라니✨!!

(여자)아이들의 경우 모든 멤버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팀의 연속성을 유지했어요.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멤버들은 서로 다른 환경에서 성장했지만, 음악과 팀에 대한 열정으로 단단히 결속되었다고 봅니다.

 

이번 재계약 발표는 그들의 강한 팀워크와 미래를 향한 결의를 보여주는 상징적 순간이자, 그룹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판으로 여겨져요👍.

 

 



◆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자)아이들 재계약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 멤버들과 심도있는 논의 끝에 이미 전속계약이 종료되었던 소연을 비롯하여 아직 기존 계약 기간이 남아 있던 미연, 민니, 우기, 슈화까지 (여자)아이들 멤버 전원과 재계약을 완료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두터운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더 높은 비상을 꿈꾸며 재계약 체결을 완료한 (여자)아이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랜 시간 소식을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여자)아이들이 7년간 쌓아온 자신들의 브랜드를 더욱 공고히 하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넓은 무대,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여자)아이들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배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