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방송

한국의 알파치노 배우 김용건, “76세 늦둥이? 이게 다 부의 상징”

반응형

 
배우 김용건 70대의 나이에 늦둥이 아빠가 된 소감을 솔직히 말해 화제가 되고 있어요.
 
 

김용건 인스타그램

 
 
첫 방송된 채널A의 새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에서 김용건은 동료 연예인 김구라, 신성우, 안재욱, 김원준과 함께 늦둥이 아빠들의 공감대를 나누었는데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방송에서 김구라는 김용건을 향해 “대단하시다”라고 말하며 인사를 건넸다. 이에 김용건은 그 의미를 물으며, 김구라는 “왕성하게 활동하시지 않나”라고 화답했어요🙂.

김용건은 자신이 여전히 현역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것에 대해 감사함을 표현하며, 알 파치노와 로버트 드 니로와 같이 고령에도 아이를 낳는 것이 부의 상징일 수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채널A 아빠는 꽃중년

 
 
 
방송에서 김용건은 “늦둥이를 갖는것도 다 부의 상징들이다. 돈이 있어야 아이를 거느리고 육아하고 그럴 것 아니냐. 돈 없으면 그렇게 못 낳는다"라며 “끝까지 아이를 책임져야 할 것 아니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어요🥲.
 
맞는 말이에요... 돈 없으면 젊어도 애 낳기가 너무 힘드니깐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그는 세상에 태어난 것 자체를 축복으로 여기며, 자신의 아들이 잘 자라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또한, 그는 드라마 출연료로 받은 돈을 아낌없이 사용하며 살았다고 말해 주변을 웃음짓게 했어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한편 김용건의 재산이 얼마인지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자로서 오랜 기간 연기활동을 한 만큼 상당한 재산이 있을 것이라는 추측만 나와요.
 
제주 농장을 갖고 있다는 풍문도 떠돌 정도👀.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참고로 2021년, 베테랑 배우 김용건은 76세의 나이에 늦둥이 아들을 얻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었죠🫢.
 
김용건은 1946년 5월 8일생으로, 이미 유명 배우인 하정우(본명 김성훈)와 차현우(본명 김영훈)의 아버지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그의 늦둥이 소식은 그가 13년간 교제한 39세 연하의 연인과의 관계에서 비롯되었으며, 이는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었고요🫣.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는 김용건은 지난해 8월 39세 연하의 여자친구로부터 임신·출산 문제로 고소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는 바람에 알게 되었어요😒.
 
그는 첫 만남 당시 24살이던 A씨와 13년 동안 관계를 유지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지난해 3월 A씨 임신 소식을 접한 김용건은 출산을 반대했고 결국 낙태 강요 미수죄로 고소당한 것이 전해져 큰 충격을 줬고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 뜻밖의 커플'

 
 
 
 
이에 김용건은 "서로 미래를 약속하고 계획한 상황이 아니었다. 상대방으로부터 임신 소식을 듣고 놀라움과 걱정이 앞섰다"라며 입장을 밝혔어요😯.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낙태 강요 등 논란에 대해 김용건은 "나이가 걱정됐다. 끝까지 책임지지 못할 거란 생각에 겁이 났다. A 씨 입장을 헤아리지 못한 채 낙태를 강요했다. 당시 행동을 후회한다"라고 밝혔는데요😧.

그러면서 "최근까지 상대방에게 출산을 지원하고 책임지겠다는 뜻을 여러 차례 전해서 고소를 예상치 못했다"라고 설명했어요.

이후 김용건은 A씨에게 진심 어린 사과와 함께 "아이를 책임지겠다"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고요✊️. 
 
 

MBN '그랜파'

 
 
 
 
김용건은 아들의 탄생 후, 유전자 검사를 통해 친생자 여부를 확인했고, 이 결과를 토대로 호적에 아들을 정식으로 등록하는 절차를 진행했어요😂.
 
아이 양육은 전 연인이 맡았으며 김용건은 양육비 등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BC '나혼자산다'

 
 
 
참고로 전 와이프와 1977년 결혼해 1996년 이혼했으며, 당시 이혼 사유는 경제적 문제로 알려졌어요🧾.

이혼 이후 오랜 시간 싱글로 살아오던 김용건은 앞서 말했듯이 지난 2021년 39세 연하 여자 친구 사이에서 태어난 늦둥이 아들을 자신의 호적에 올렸죠.
 
하정우(본명 김성훈)와 황보라 남편 차현우(본명 김영훈), 2021년생 늦둥이까지 세 아들을 뒀습니다👦🧑👶.
 
 
 

김용건 인스타그램

 
 
여튼 ‘아빠는 꽃중년’ 프로그램을 통해 김용건과 같은 늦둥이 아빠들의 도전과 즐거움이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와는 다른 느낌이 재미를 선사하더라구요🤗.
 
 
 

김용건 인스타그램

 
 
유쾌한 입담을 보여주시는 김용건 배우님...
늦게 낳은 자식 오랫동안 볼 수 있게 건강관리 잘하세요!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