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뮤지션 김동률, 11개월 만에 신곡 '산책' 발매! 10월 27일 공개👀

반응형

 

김동률은 지난 21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산책' 발매 소식을 알렸어요. 

뮤직팜

 


지난해 11월 공개한 '옛 얘기지만' 이후 1년 만의 신곡으로 최근 음악 작업에 속도를 내면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려는 김동률의 의지가 엿보이는 활동입니다.

 

뮤직팜

 


김동률은 앞서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린 가수 이적의 단독 콘서트 4회차 전 공연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죠.

 

그는 당시 신곡 소식을 깜짝 발표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어요😁.

 

 

뮤직팜



김동률은 SNS를 통해 이적의 콘서트 게스트로 출연한 소감을 전하는 한편, 신곡 발표 소식도 전했는데요.  

김동률은 "공연 때 말씀드렸듯이, 이번 주에 저의 새로운 신곡이 발표된다"라고 하며  "오랜 시간 공들여서 만든 곡이라 개인적으로 애착이 많은 곡이다. 어떤 분들에게 어떻게 닿아서 또 어떤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을지, 설레고 기대가 됩니다. 계절에 어울리는 곡이니 편하게 들어주시면 좋겠다"라면서 곡에 대한 설명도 더했어요😉.

 

 

뮤직팜

 

 

김동률의 신곡 '산책'은 지난해 11월 발매된 '옛 얘기지만' 이후 약 11개월 만에 발매되는 음원!

 

올 어쿠스틱 연주로 녹음레트로 팝스타일의 발라드 트랙이라고 하네요🤗.

 

뮤직팜

 

 

'답장' 이후로 오랜만에 선보이는 김동률 특유의 전통 발라드곡인 만큼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특히 5분여의 긴 호흡 속에 한 편의 이야기와도 같은 멜로디와 가사를 담아냈다고 해요😄.

 

뮤직팜

 

 

짧은 시간 안에 자극적인 인상을 남기려는 요즘의 트렌드와 달리 오롯이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는, 마음 깊이 스며드는 김동률표 발라드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뮤직팜

 

 

김동률의 오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

한편, 김동률의 신곡 '산책'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합니다😙.

 

뮤직팜

 



김동률 SNS 소감글 




'2024 이적의 노래들' 공연에 함께 해주신 관객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로써 올해 저의 공식적인 스케줄은 모두 끝이 났네요. 하하.

적군이 공연 매 회차마다 저에게, 미안한 마음에 2회만 부탁한 게스트를 제가 먼저 4회를 다 하겠다고 한 것이 고마웠다는 인사를 했는데요, 저는 오히려 갸우뚱했던 것 같아요. 본인 또한 제가 게스트를 부탁했을 때 선뜻 전 회차 게스트를 해줬는데 말이죠. 공연을 주최하는 입장에서도, 그리고 관객 입장에서도 한 명의 게스트인 것이 일관성이 있을 것 같고, 또한 드디어 나도 빛을 갚을 수 있다! 라는 마음으로 그런 제안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막상 무대에 올라 함께 노래를 하다 보니, 실은 제가 카니발 무대를 많이 그리워했던 것이 아닌가, 2회만 했더라면 많이 아쉬웠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무대 위에서 서로 마주 보며 노래를 부르니, 참 많은 생각과 감정이 스치더군요. 가장 반짝반짝 빛나던 이십 대 초반에 함께 만들었던 곡들을, 이렇게 오랜 시간이 흐른 뒤에도 무대 위에서 함께 부를 수 있다는 것에도, 또 그런 저희의 무대를 아직도 많은 분들이 뜨겁게 환호하며 맞아 주신다는 것에도, 거듭 감사함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적군도 저도, 나름 각자의 길을 잘 걸어왔구나, 뿌듯하고 자랑스러운 마음에, 언제가 될지 모를, 다음에 또 함께 무대에 설 날이 기대되기도 했습니다. 그때까지 저희 둘 다 서로에게 멋진 모습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공연 때 말씀드렸듯이, 이번 주에 저의 새로운 신곡이 발표됩니다. 오랜 시간 공들여서 만든 곡이라 개인적으로 애착이 많은 곡입니다. 어떤 분들에게 어떻게 닿아서 또 어떤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을지, 설레고 기대가 됩니다. 계절에 어울리는 곡이니 편하게 들어주시면 좋겠네요.

자세한 발매 일정 및 곡의 정보는 곧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목소리가 나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