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방송

'언니네 산지직송', 10월 10일 종영...

반응형

 

'언니네 산지직송'이 오는 10월 막을 내린다고합니다.

 

 

tvN ‘언니네 산지직송’

 

최종 13회로 종영하는데요. 

tvN '언니네 산지직송'이 최근 마지막회 촬영을 마쳤다고해요. 

 

또한 13회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리며, 마지막회 방송은 오는 10월 10일...😭

 

 

tvN ‘언니네 산지직송’

 

 

'언니네 산지직송'은 염정아, 박준면, 안은진, 덱스의 바닷마을 생활을 담은 어촌 리얼리티!

 

바다를 품은 각양각색의 일거리와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철 밥상의 먹거리까지 버라이어티한 여정을 담아냈어요🌈.

 

 

tvN ‘언니네 산지직송’

 

 

 

지난 7월 18일 첫 방송한 '언니네 산지직송'은 방송 초부터 '무공해 힐링 예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tvN ‘언니네 산지직송’

 

 

염정아, 박준면의 엉뚱발랄하면서도 열정 가득한 어촌 생활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는데요.

 

TV 드라마, 영화에서 강렬한 캐릭터 배우가 아닌 인간미 넘치는 친숙한 '현실 언니'로 '언니네 산지직송'의 시청 재미를 끌어올렸어요🔥.

 

 

안은진 인스타그램

 

 

<언니네 산지직송>(tvN)은 <삼시세끼 산촌편>(tvN, 2019)을 연상시키기도 해요.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큰손’ 캐릭터를 각인시킨 염정아가 중심을 잡고 윤세아, 박소담 대신 박준면, 안은진, 덱스가 고정으로 참여해 시골에서 합숙하며 밥을 해 먹는 방송이라서 그런가봐요😝.

 

 

안은진 인스타그램



뿐만아니라 막내 라인 안은진, 덱스는 남매케미를 보여주며  '활력소'로 각자의 몫을 톡톡히 해냈어요.

 

두 언니들과 공감하며 어우러지는 흐름은 '언니네 산지직송'의 무공해 예능 매력을 한층 더했는데요.

 

 

안은진 인스타그램

 

 

안은진과 덱스의 남다른 친화력은 언니들의 예능 어색함도 씻어내는데 일조했으며 "한가족"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예능 남매로 엄청난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tvN ‘언니네 산지직송’



'언니네 산지직송'은 '삼시세끼'나 여러 농촌, 어촌 리얼리티 예능의 배경과 비교하면 큰 차이는 없어요.

 

일하고, 직접 상차림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에 익숙한 모습👀. 

 

 

tvN ‘언니네 산지직송’

 

 

 

뿐만아니라 연예인들이 여행 다니면서 일하는 예능 프로그램은 흔하죠.

 

같은 tvN만 해도 <서진이네> <어쩌다 사장> <백패커> 시리즈가 있잖아요.

 

 

tvN ‘언니네 산지직송’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니네 산지직송'에게 재미를 느끼는 것은 빡빡하게 일정을 소화하기보다 일과 여유가 어우러짐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tvN ‘언니네 산지직송’

 

 

출연자들이 ‘힐링’에서 한발 나아간 ‘건강한 삶’을을 보여주기도 했고요.


뙤약볕에서 땀 흘리다가 먹는 새참, 선물 받은 특산물로 마련한 푸짐한 한 끼는 절로 식욕을 자극하고 정직한 노동의 가치와 삶의 다양성을 환기하는 풍경을 보여줬거든요💖.

 

 

안은진 인스타그램

 

 


'언니네 산지직송'은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기에 시즌2에 대한 시청자들의 의견도 이어지는 중😏!

 

올여름 최고의 밥 친구였는데 과연 시즌2가 있을까요?

 

 

tvN ‘언니네 산지직송’



시즌2가 기다려지는 '언니네 산지직송'. 

 

나영석 PD의 '삼시세끼', '서진이네' 등 시즌 예능에 이어 또 하나 새로운 tvN 시즌제 예능으로 명맥을 이어가길 기대해 봅니다😃.


tvN ‘언니네 산지직송’

 

 

<언니네 산지직송>은 tvN에서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며 티빙, 시리즈온, U⁺모바일tv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