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유튜브 개설' 고현정, 데뷔 35년만에 신비주의 벗고 시작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반응형

 

 
배우 고현정이 데뷔 35년 만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에 나섰습니다.
 
 

뉴시스

 

2024년 5월 10일 고현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저 고현정이에요… 이렇게 유튜브 시작해도 괜찮을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유튜브, 고현정



그는 영상에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이유에 대해 “유튜브를 하려고 했던 이유는 ‘요정재형’을 나갔는데, 저는 그냥 아는 오빠여서 나간 거였다.
 
"댓글을 봤는데, 제가 어디 나가서 그렇게 좋은 말을 들어본 적이 없다. 좋은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 막 엉엉 울었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유튜브, 고현정

 
 

그러면서 "그동안 진짜 나쁜 말만 많이 들었었다. 다 나를 싫어하진 않는구나’ 오해가 풀린 거다."🙂
 
"이 감사함을 좀 표현하고 싶었다. 댓글을 한 번 본 걸 세 번씩 봤다”고 말했어요🫰.
 

아이오케이컴퍼니 IOK COMPANY Official

 

이어 “고민을 하던 차에 연락이 왔다. 너무 놀랐다. ‘뭐지’ 이러고 있는데 그거 잘 봤다고, 그런 콘텐츠에 자주 나오셨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고 밝힌 고현정은 “그 두 가지면 명분은 충분하다 싶고, ‘해야 되겠다’ 그냥 그렇게 마음을 먹었다”고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맥락상 조심스럽게 '자녀들에게 연락받은 거 아닐까?'라고 추측되는데요👀.
 
 

 

유튜브, 고현정

 
 

영상에서 얼굴을 드러낸 고현정은 생각도 못한 허당미를 드러내기도 했는데, 그는 영상의 시작에서 "안녕하세요, 고현정입니다. 어떡해. 지금 제 모습 괜찮나요? 거울 보고 와야지"라며 카메라와 낯을 가리는 반전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유튜브, 고현정



고현정은 "진짜 솔직하게 셀카를 진짜 싫어한다. 아니, 그러니까 자기가 자기를 왜 찍어요."😄
 
"저는 카메라로 제가 제 얼굴을 보면 너무 웃음밖에 안 나온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고현정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내가 뭐하나 싶고. 보통 유튜브라 그러면 본인들이 이렇게 찍던데 그게 유튜브의 방식이죠? 구글이 그걸 원하는 거 아니냐. 근데 그럼 이게 미국하고 일하는 거냐. 실버 버튼은 미국에서 오는 거냐" 등의 엉뚱한 질문을 내뱉어 많은 이들을 폭소케 하기도 했어🤭요.
 
 

고현정 인스타그램

 

또한, 고현정은 "자주는 아니더라도 앞으로 유튜브에서 뵐 수 있는 거냐"라는 PD의 물음에 "네, 아니 그냥 걱정이 된다. 싫어하실까 봐"라며 걱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싫어하지 않아요!!!!!!
 
좋아해주는 사람들이 더 많다구요❤️!!!!!
 
 
 

고현정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배우 고현정보다 사람 고현정을 알아가는 시간을 갖고 싶다. 생각보다 모르는 부분들이 많다"는 PD의 말에 고현정은 "이제는 많이 아시지 않을까. 그건 관심이 없는 게 아닐까"라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아이오케이컴퍼니 IOK COMPANY Official

 

고현정은 영상의 말미에서 "나쁘게는 보지 말아 달라. 저를 버리지 말아 달라"라며 "예쁘게 봐달라. 열심히 하겠다"라고 사랑스럽게 볼 하트 포즈를 취하며 인사를 건네기도 했는데요🥲.
 
 

고현정 인스타그램

 
 
이어진 영상에서는 그간 볼 수 없던 고현정의 반전 매력이 예고됐어요☺️.
 
고현정은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으나, 일정을 마친 뒤 "나 너무 힘들어"라며 침대에 몸을 던지는가 하면 "탄순이(탄수화물)를 며칠째 못 먹고 있어서 두통이 막 온다"고 호소하기도 했어요.
 
그러면서 20년간 써온 명품 캐리어를 소개하는가 하면, 30년 전 일본 최애 우동집을 공개하기도💌.
 
 

 


이후 고현정은 대만 인기 배우 허광한의 등장에 도망치는 모습도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는데요😎.
 
그는 "허광한 오고 있다"는 말에 도망쳤고, 엘리베이터에서 내린 쉬광한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영상을 더욱 기대케 했습니다😄.
 

고현정 인스타그램

 
 
 
첫 영상 공개 후 고현정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야식 인증샷을 게재, "유튜브 업로드하고 한나 PD님과 자축 파티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거듭 감사의 뜻을 보내기도 한 그녀💓.
 
 

 

연합뉴스

 

1971년 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인 고현정은 2024년 1월 16일 정재형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의 '요정식탁' 게스트로 출연해 악플에 시달렸던 과거를 털어놓았죠.
 
 

고현정 인스타그램

 
 
그녀에 대해 더 설명하자면 1989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선발되며 연예계에 데뷔한 고현정은 1995년 SBS 드라마 '모래시계'로 스타덤에 올랐어요😘.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 김모미 역으로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였고요.
 
 
 

유튜브, 요정재형

 
 
여튼 '요정재형'에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인성 논란에 대해 두 손을 꼭 모으며 "여러분 저 그렇게 나쁘지 않다. 예쁘게 봐 달라"고 간절히 말하는 모습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었는데...😂
 
 
 

고현정 인스타그램

 
 
 
그 이후에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이 없던 고현정은 3월 24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사진 한 장과 함께 "인스타를 시작한다. 부끄럽다. 후회할 것 같다. 내겐 너무 어렵다"라는 글을 올려 소통을 시작했죠🤳.
 
2024.03.26 - [핫이슈/연예] - 고현정, 데뷔 35년 만 SNS 개설…고현정이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

고현정, 데뷔 35년 만 SNS 개설…고현정이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

배우 고현정이 데뷔 35년 만에 SNS를 개설하면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요. 지난 24일 고현정은 자신의 SNS를 개설, "인스타를 시작합니다"라는 문장과 함께 새로운 계정 운영을 시작했음을 알렸

50.cherishmoons.com

 

유튜브, 고현정

 
 
 
그런데 유튜브까지 개설해주다니!!!!
 
참고로 이 영상은 공개된 지 16시간이 지났을 때 8만2000회를 훌쩍 넘겼어요🙆‍♀️.
 
놀라운 화제성!!
 
 

 

고현정 인스타그램

 
 
게다가 개설 하루만에 구독자 2만7000명을 찍으며 이름값을 입증했습니다🫢.
 
이렇듯 고현정이 유튜브를 뚫고 어디까지 자신의 영향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데요.
 
처음이라 어렵기도 하겠지만 많은 이들이 기다리던 소통과 근황 공유 채널인 만큼,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군요💕.
 
 
 

유튜브, 아이오케이컴퍼니 IOK COMPANY Official

 
 
 
이름 자체로 드라마틱함을 지닌 여배우인 그녀💞.
 
꽤 오래 기다린 궁금했던 고현정의 시간을 들여다보는 느낌!! 
 
그동안 차가웠던 이미지로 대중들과 벽이 있던 그녀가 마침내 벽을 허물고 소통의 여신으로 거듭나고 있네요!😘
 

반응형